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기부 소비자 참여동기 특성과 기업친숙도의 조절역할
마케팅논집
2016 .01
기부동기의 발전단계
상품학연구
2018 .01
청소년소비자의 기부에 대한 소비자교육 요구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15 .01
공익연계마케팅에 대한 손실 지각과 기부 프레이밍이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효과
마케팅논집
2017 .01
소비자의 기부참여여부 및 기부금액에 미치는 영향요인 분석
소비문화연구
2019 .01
공익연계마케팅 광고의 인식가능성과 사회적 거리감 지각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연세경영연구
2018 .06
심야스케이프가 심야소비의 쾌락적 동기와 확장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6 .01
기부와 사회적 소속감이 소비자의 행복에 미치는 영향
전문경영인연구
2016 .12
소셜미디어의 미시적 이용 동기 연구‒한국과 일본 대학생의 비교 연구‒
일본근대학연구
2019 .01
소셜 미디어 기부의도에 대한 융합모델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23 .04
공익연계마케팅과 소비자 반응에 관한 연구: 진정성의 매개효과와 공익관여도의 조절효과
마케팅논집
2017 .01
Effect of Personality and Social Motive on Franchise Customers’ Citizenship Behavior
유통과학연구
2015 .01
제품 관련 포스팅을 하는 SNS 사용자는 누구인가?: 2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11
사회적 자본이 기부지속성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지역사회복지학
2016 .06
공익연계마케팅의 적합성과 지속성이 브랜드 페이지 가입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 귀인과 채널의 매개된 조절효과
경영학연구
2015 .02
공익 연계 마케팅(CRM)에서의 기부 수준 : 소비자 귀인과 자기 표현적 단서 가 기부 수준에 대한 지각된 혜택과 금전적 희생에 미치는 영향
광고학연구
2020 .01
자기계발 동기와 인상관리 동기가 지속학습활동에 미치는 영향: 피드백 추구 행동의 매개효과와 LMX 질의 조절효과
한국심리학회지: 산업 및 조직
2016 .01
공익연계마케팅이 소비자 가치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브랜드 적합도 조절효과 -
마케팅논집
2022 .06
모바일 기부 앱의 사용 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실증 연구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6 .01
소비자 냉소주의와 공익연계마케팅 전략
소비자학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