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외식업체 정보제공수단이 장소애착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11
Consumption of Visual Cues in Computer-Mediated Environments
유통과학연구
2020 .01
점포 내부의 시각단서가 매장이미지와 감정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과 매장이미지의 매개역할
유통경영학회지
2016 .02
음식관광 온라인구전정보특성이 신뢰, 구전수용,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온라인 구전효과가 서비스기대 일치도에 따라 구전의도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외식산업경영연구
2016 .12
The Relationships between Product Quality Cues and Perceived Values based on Gender Differences at a Food Select Shop
산경연구논집
2020 .01
구전정보 발신자의 구전동기와 구전정보 원천이 소비자의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 기술수용모형을 중심으로
경영과학
2018 .09
Tangible and intangible quality cues in service advertising: A construal level theory perspectiv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3 .01
Traditional word-of-mouth versus electronic word-of-mouth: Which one has a greater influence on purchase inten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1 .08
여행사 이용객이 지각하는 소셜관광정보플랫폼이 관광정보수용태도 및 플랫폼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9 .12
Comparison of Experienced and Inexperienced Consumers’ Utilisation of Extrinsic Cues in Product Evaluation : Evidence from the Korean Fine Arts Market
ASIA MARKETING JOURNAL
2015 .10
Beyond looks: How designer cues win over customers through social value, self-expression, and design involvement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24 .03
여행사 이용객이 지각하는 소셜관광정보플랫폼이 관광정보수용태도 및 플랫폼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2
The Effects of Variety and Visual Cue on Perceived Quantity and Consumer Attitude toward Participation into Sales Promotion Events
ASIA MARKETING JOURNAL
2019 .04
거짓진술행동에서 나타나는 정서적 각성 및 인지적 부하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5 .01
소셜관광정보플랫폼 이용객이 지각하는 관광정보수용태도가 e충성도 및 플랫폼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1 .03
구전정보 매체유형이 소비자 제품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04
테마파크에서 지각된 가치가 인적 서비스, 구전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8 .01
외식상품의 SNS구전 정보시스템 품질이 경험적 가치, 감정반응, 정보만족, 정보공유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