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사회적 배제와 권력 수준이 많은 노력 제품(vs. 적은 노력 제품)의 선호에 미치는 효과
마케팅연구
2020 .05
사회적 배제가 인기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분노와 따뜻한 이미지의 조절효과 -
경영연구
2020 .11
사회적 배제가 인기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분노와 따뜻한 이미지의 조절효과 -
경영연구
2020 .01
사회적 배제가 제품 패키지 선호에 미치는 영향: 자연주의 추구 동기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1 .01
사회적 배제와 제품 유형의 상호작용이 수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독특성 동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소비자학연구
2021 .08
광고 제품의 좌우 지시방향과 효율적 메시지 관리
마케팅연구
2022 .02
소비자의 사고방식이 제품선택을 변화시키다
경영학연구
2016 .06
사회적 배제를 경험한 사람은 언제 제품의 만족도가 높아지는가?
상품학연구
2021 .08
심적예산과 통제감을 활용한 사회적 배제자의 금융 의사결정 지원 연구
마케팅연구
2019 .05
사회적 배제가 손 글씨체 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정서적 애착의 매개효과 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1 .10
사회적 배제가 은유적으로 따뜻한 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사회적 배제감과 준사회적 관계가 충동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논집
2024 .06
브랜드 개성과 제품 유형의 차이 효과
상품학연구
2021 .10
통제 결핍과 소비자의 자아탄력성이 개인화 제품 선호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9 .01
묶음제품의 가격제시 프레이밍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제품유형, 시간적 거리감프레이밍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7 .01
디지털 제품의 가치인식에 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9 .01
소비자의 사회이동성인식이 실용재 복제품의 선호에 미치는 영향
기업과혁신연구
2016 .04
사회적 배제자들에게 쾌락재는 기부를 자극시키는가?
문화산업연구
2017 .09
과거 유사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가 컨버전스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제품 용도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1 .12
인플루언서가 라이브커머스의 지각된 가치와 제품신뢰에 미치는 영향: 중국소비자 대상 한국제품 판매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2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