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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은 예술인가? : 게임 예술 논쟁의 현재와 미래
美學(미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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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필과 허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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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물 이야기 속의 사실과 허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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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사교육의 빅 아이디어와 본질적 질문 연구 - 허구성(fictionality) 개념을 중심으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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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역사±소설’의 인지 공정 - 방법적 개념에 관한 시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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허구적 서사예술의 인지적 가치와 예술적 가치의 관계에 대한 고찰 -인지주의에 대한 ‘제한적’ 옹호
美學(미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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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쩌면 허구일지도 몰라, 여성혐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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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막히게 재미있는 게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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실재/허구 탈경계와 리얼리티의 문학적 재현: 4차 산업혁명(4IR)과 과학기술, 기후변화소설(Cli-Fi)
문학과환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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Whiteness: 허구의 실체를 드러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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넷플릭스 체제와 허구세계의 진리 - 《브리저튼》시리즈를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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셰익스피어의 에크프라시스: 언어의 시각화와 “마음의 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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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0년대 비디오 게임에서 나타나는 서사와 플레이의 결합 방식 연구 - AAA급 게임의 심리스(Seamless) 스타일을 중심으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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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소재 동화의 특징과 변화 양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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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5 .05
낙선재본 고전소설에 나타난 허구적 이야기세계의 서사전통
장서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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