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광고 대행사 이직 원인 및 인재유지 전략 연구: 인사담당자의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Perspectives from Korean Advertising Practitioners : How Unmet Expectations Impact Turnover Intention
광고연구
2018 .12
In-House Advertising Agency-Korean Way of Doing Business?: An Exploratory Study of Korean In-House Ad Agency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광고 실무자들의 심층적 인터뷰를 통한 광고대행사와 광고주의 관계 연구
광고학연구
2018 .01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온라인광고 산업의 성장과 법적 과제- 온라인광고 규제 및 분쟁 사례 -
경제법연구
2015 .01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AI의 침습(浸濕), 광고 프로세스와 산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탐색적 접근: 전문가 심층인터뷰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5 .03
광고 건전성의 구성요인과 광고 효과의 검증
광고연구
2022 .03
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한 방송광고 제도 개선 방안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자기표현의 공간에서 광고의 공간으로 : 인스타그램 광고효과 측정
광고연구
2022 .09
How Can a CEO Win The War for Talent? : The Effect of Employee Past Performance on Turnover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북한의 광고환경과 광고에 관련된 제반 개념의 분석
광고학연구
2019 .01
한일 미디어 생태계와 메이저 광고대행사 역할의 차이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5 .04
검색광고대행사의 법적 지위에 대한 소고
언론과법
2015 .12
광고 건전성의 확보 방안에 대한 질적 연구
한국광고홍보학보
2022 .04
디지털 광고 유통의 문제점과 개선 방안 연구: ‘나쁜 광고’ 개념에 관한 전문가 인터뷰를 중심으로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19 .11
광고 리터러시 연구와 광고 관련 교육 연구의 동향 분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24 .10
개인화 서비스와 개인화 광고가 광고 인게이지먼트를 통한 광고반응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