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In-House Advertising Agency-Korean Way of Doing Business?: An Exploratory Study of Korean In-House Ad Agency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검색광고대행사의 법적 지위에 대한 소고
언론과법
2015 .12
네이버-다음 동의의결(2014년)과 수직적 거래제한의 경쟁효과
법경제학연구
2015 .08
국내 광고대행사 직원들의 이직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대한 심층 인터뷰를 통한 탐색적 연구
광고학연구
2019 .01
국내 광고 대행사 이직 원인 및 인재유지 전략 연구: 인사담당자의 심층 인터뷰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온라인 광고의 유해성 개선과 "더 나은 광고" 실행에 관한 연구 : 광고주와 소비자 인식 비교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21 .06
부산지역 광고회사 현황, 문제점, 그리고 발전 방안 제안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15 .02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온라인 검색광고 플랫폼과 소상공인의 보호
유통법연구
2018 .01
한일 미디어 생태계와 메이저 광고대행사 역할의 차이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5 .04
온라인광고 산업의 성장과 법적 과제- 온라인광고 규제 및 분쟁 사례 -
경제법연구
2015 .01
성적소구 광고의 규제 인식에 대한 상호지향성 연구 : ‘소비자-광고주-제작자’를 중심으로 한 확장된 모형 적용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검색광고 유통시장의 경쟁과 광고주의 경제적 이익 보호에 관한 일고
아주법학
2018 .01
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한 방송광고 제도 개선 방안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네이티브 광고는 필연 신뢰 유지해야 지속 성장 : 광고주 관점에서 본 광고 활용과 효과
신문과방송
2015 .10
정부광고의 효율적인 운영에 대해 전문가들은 어떻게 생각하는가
미디어 경제와 문화
2023 .05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Perspectives from Korean Advertising Practitioners : How Unmet Expectations Impact Turnover Intention
광고연구
2018 .12
국내 광고 산업 10년간의 연구 동향 : 2010년에서 2019년 상반기까지
광고연구
2019 .09
[광고] 효율과 효과 찾아 떠나는 광고주 방송 · 인쇄 광고 시장 난항 예상돼
신문과방송
202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