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델파이 기법을 활용한 체험형 유아 숲 활동의 운영방안에 관한 연구
생태유아교육연구
2020 .01
숲 체험 연계 유아명상교육 프로그램이 만 5세 유아의 자기조절력, 친사회성 및 자연친화적 태도에 미치는 효과
유아교육학논집
2020 .02
유아교사를 위한 명상 프로그램 개발 및 적용
유아교육학논집
2019 .04
예비유아교사 시절 유아숲생태교육을 경험한 교사의 숲반 운영주체로서의 삶
생태유아교육연구
2022 .05
유아숲체험원에서의 유아 가족 대상 숲 체험의 의미 탐구
한국환경교육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0 .07
유아교사의 명상 교육 실행 내용 및 교육적 의미 탐색
유아교육학논집
2016 .08
숲 체험활동에 참여하는유아교사의 직무 스트레스
유아교육학논집
2015 .12
제주 지역의 교사와 부모의 변인에 따른 유아 숲 체험프로그램의 인식과 만족도
생태유아교육연구
2016 .06
학교숲 체험활동이 예비유아교사의 학교숲에 대한 인식에 미치는 영향
열린유아교육연구
2022 .10
물질의 행위주체성을 기반으로 한 유아 숲 체험활동의 비판적 고찰
유아교육연구
2018 .01
숲 체험활동 프로그램이 유아의 인성 및 정서능력에 미치는 효과
한국영유아보육학
2019 .11
지속가능발전교육에 기반한 유아 숲 체험활동 탐구를 위한 델파이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23 .12
유아교사의 유아디지털교육 경험과 요구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25 .02
숲유아교육 관련 연구의 동향 분석
생태유아교육연구
2017 .01
유아교육기관에서의 지속가능발전교육에 대한 유아교사의 경험
한국열린유아교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21 .11
유아교육기관의 유아영어교육에 대한 유아교사의 인식
인문사회 21
2021 .01
숲반 유아들의 심미적 경험에 대한 의미 탐구
유아교육학논집
2015 .08
숲 체험활동에 참여한 예비유아교사의 정서지능 변화 탐색
열린유아교육연구
2020 .12
숲 놀이와 함께한 자연명상 활동이 만 5세 유아의 자기조절능력과 창의적 그림 표현력에 미치는 효과
유아교육학논집
2022 .02
유아가 바라본 숲의 의미
한국보육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5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