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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어 학습용 보드게임 개발 연구
인문사회 21
2023 .04
보드게임을 활용한 부모교육 참여 경험에 대한 의미연결망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19 .01
초등과정 인공지능 학습 원리 이해를 위한 보드게임 기반 게이미피케이션 교육 실증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19 .01
온라인 교육용 게임과 청소년학습문화에 대한 Q분석
청소년문화포럼
2015 .04
정신전력교육에서의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적용방안 제언
정신전력연구
2020 .05
보드게임 프로그램 효과에 대한 메타분석
인문사회 21
2023 .06
보드게임을 활용한 대학 중국어 수업의 학습적 효과
인문사회 21
2022 .04
창의융합교육을 위한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의 개념적 토대 연구
인격교육
2019 .01
초등 사회과 수업에서 게이미피케이션의 교육적 의의
사회과교육
2024 .12
Inquiring Educational Games: A Framework for designing and Developing CS Games
컴퓨터교육학회 논문지
2021 .01
게이미피케이션을 통한 자기효능감이 관광객의 친환경 행동의도 촉진에 미치는 영향
동북아관광연구
2021 .11
특수교육에서의 게이미피케이션 적용 및 접근 방안 탐색
특수아동교육연구
2020 .01
관광의 게이미피케이션 성공 사례 분석: 해외 박물관 사례를 중심으로
관광연구
2023 .06
국내 게임기반학습과 교육 게이미피케이션 설계연구에 대한 체계적 문헌분석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0 .01
시리어스 게임을 활용한 청소년 문학교육 방안 연구: 〈언폴디드〉 게임 시리즈를 중심으로
청소년문화포럼
2023 .01
게임 이용이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가?: 선용적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 탐색적 연구
한국소통학보
2020 .01
온라인 · 모바일 게임의 이용과 게임 결과물의 거래를 둘러싼 법적 쟁점
법학연구
2019 .12
유아미술교육 플립 러닝 수업에서 학습 보드게임에 대한 활용 탐색
생태유아교육연구
2020 .01
게임 이용동기, 게임 효능감, 게임 규범성 및 게임 인식이 게임선용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다층모형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보
2019 .12
보드게임 활동이 초등학생의 다중지능 향상에 미치는 효과분석
인간발달연구
2024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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