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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년 게임이용의 주관적 규범과 게임 과몰입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8
An Exploration of Players’ Aggression : Role of Game and Life Self-Efficacy and Adaptive Game Use Tendency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15 .12
사행성 게임 이용이 청소년의 도덕성에 미치는 영향 : 개인 내적 요인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6 .04
잠재성장곡선간 인과모델을 적용한 초기 청소년의 게임 이용 동기 욕구와 고독감에 관한 종단 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6 .08
중학생 게임 과몰입의 원인과 이용동기의 매개효과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9 .04
게임 이용시간과 개인 내적 요인 그리고 게임의 폭력성 유무가 청소년의 도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2
[내가 읽은 책] 얕은 표면에의 깊은 탐닉
건축
2020 .08
청소년 게임이용자의 게임 이용형태 및 심리특성이 리더십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6 .01
A Study on Game Design Component Model using AHP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4 .03
Do Therapeutic Interventions Exist in Online Games? Effects of Therapeutic Catharsis, Online Game Self-Efficacy, and Life Self-Efficacy on Depression, Loneliness, and Aggression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18 .03
아동의 게임이용 패턴에 따른 게임 지향적 삶의 차이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5 .01
Study on environmental serious game design from the game UI/UX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6 .01
스마트 인터페이스를 위한 뇌파의 게임몰입 분석
센서학회지
2015 .01
게임규제 재설계 방안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7 .01
게임 구성요소를 중심으로 한 게임 분석 방법에 대한 고찰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10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청소년의 게임 과몰입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학교급(초·중·고)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20 .02
Designing and implementing casual game operations tools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1 .01
스토리텔링이 디지털 게임 개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01
A Study on the Importance of Initial Experience of Mobile Game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7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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