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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 INTRODUCTION
2. UNDERLYING FACTORS OF THE THERAPEUTIC INTERVENTIONS
3. MATERIALS AND METHODS
4. RESULTS
5. DISCUSSION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n Exploration of Players’ Aggression : Role of Game and Life Self-Efficacy and Adaptive Game Use Tendency
International JOURNAL OF CONTENTS
2015 .12
잠재성장곡선간 인과모델을 적용한 초기 청소년의 게임 이용 동기 욕구와 고독감에 관한 종단 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6 .08
카타르시스 추구와 자아 효능감에 기반한 게임 과몰입의 심리적 욕구에 관한 탐색적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6
코로나19 팬데믹 상황에서 국내 지역사회 노인들의 우울감 영향 요인
보건정보통계학회지
2021 .01
청소년 게임이용자의 게임 이용형태 및 심리특성이 리더십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6 .01
국내 온라인 게임 산업 생태계 분석 : 개발사-퍼블리셔 관계를 중심으로
대한산업공학회지
2016 .04
부모들의 온라인 게임 인식 개선을 위한 개입 전략 : 온라인 게임 인식 유형별 특성을 중심으로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6 .01
중ㆍ고등학생의 인터넷게임 사용에 따른 게임행동분석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17 .01
모바일게임 성공요인 분석을 통한 퍼블리싱 의사결정에 관한 고찰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6 .01
A Study on Game Design Component Model using AHP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24 .03
청소년의 고독감, 공격성, 자기통제 및 도덕성과 게임 과몰입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7 .01
아동의 게임이용 패턴에 따른 게임 지향적 삶의 차이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5 .01
COVID-19 유행 시기 노인의 우울과 외로움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3 .09
퍼베이시브게임의 게임플레이와 공간인지의 관계에 대한 고찰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7 .01
메타버스 환경에 적합한 게임 플랫폼과 디바이스 몰입요소 분석 -한·중·일 인기게임 비교를 통해서-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22 .06
비대면 온라인 교육을 경험한 간호대학생의 대학생활스트레스와 우울과의 관계에서 자기효능감의 매개효과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22 .05
온라인 게임에서의 새로운 과금 모델에 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8 .07
스토리텔링이 디지털 게임 개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디지털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18 .01
Study on environmental serious game design from the game UI/UX
한국컴퓨터게임학회논문지
2016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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