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orich 요구도와 The Locus for Focus 모델을 활용한 유아특수교사의 장애유아통합교육 요구도 분석
어린이미디어연구
2024 .06
경계성 발달장애 유아에 대한 유아교사들의 실태 및 인식 조사
정서·행동장애연구
2022 .09
유아교사에서 유아특수교사로 ‘되어감’의 과정에 관한 내러티브 탐구
유아특수교육연구
2024 .03
통합학급 운영을 위한 유아특수교사와 보육교사의 협력 경험에 관한 질적 연구
통합교육연구
2022 .05
유아교사의 언어발달지체 유아 교육지원에 대한 인식 및 실태: 관련 교사교육 경험을 중심으로
특수아동교육연구
2024 .09
교사발달단계에 따른‘좋은 유아교사’에 대한 인식 차이 연구: 의미연결망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교원교육연구
2021 .09
장애위험 영유아 지도에 대한 유아교육기관 교사의 인식과 지원 요구
유아특수교육연구
2021 .09
장애위험유아에 대한 일반어린이집 교사의 인식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0 .01
유치원 통합학급 운영을 위한 유아특수교사와 유아교사의 협력에 관한 내러티브 탐구
유아특수교육연구
2023 .03
장애 유아 통합보육을 위한 교사 지원이 어린이집 교사의 교사 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보육학회지
2018 .12
특수교육대학원 유아특수교육전공 대학원생들의 수업 참여 경험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0 .01
일반유아교사와 유아특수교사의협력교수에 대한 경험과 의미
지체.중복.건강장애연구
2017 .01
유아특수교사의 교직생활 어려움 및 보람에 관한 이야기
열린유아교육연구
2019 .06
장애유아 통합교육과 교사 역량에 대한 유치원교사와 어린이집교사의 인식
지체.중복.건강장애연구
2015 .01
장애통합 어린이집 보육교사와 특수교사를 통한 편의시설 현재 실태와 지원요구
특수교육
2023 .02
특수교사의 발달지체유아를 위한 증강현실 기반 중재 프로그램 교육의 필요성과 요구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2 .09
유아교사의 전문성 발달수준이 문제행동지도전략에 미치는 영향: 교사-유아 상호작용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아교육연구
2019 .01
일반학급 배치 특수교육대상학생의 통합교육을 위한 일반교사 및 특수교사의 지원 필요성에 대한 인식
특수교육연구
2020 .01
장애 영유아 생태교육에 대한 장애통합어린이집 보육교사와 특수교사의 인식 및 실천과 요구
생태유아교육연구
2024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