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증강현실 기반 중재 프로그램에 대한 발달지체유아 특수교사의 인식 고찰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1 .01
유아교사의 언어발달지체 유아 교육지원에 대한 인식 및 실태: 관련 교사교육 경험을 중심으로
특수아동교육연구
2024 .09
보육교사의 증강현실 인식 및 교사교육 요구도 분석
한국유아교육연구
2019 .01
A Study on the Experimental Research Tendencies of Young Children with Developmental Delays -Focused on cases published in academic journals from 2008 to 2015
유아특수교육연구
2016 .01
만 3세 미만 장애 영유아의 통합어린이집 전이를 위한 사전 발달 중요 기술: 특수교사와 일반교사의 인식을 중심으로
유아특수교육연구
2016 .01
국내 증강현실(AR) 기반 교육 연구동향 분석: 2008년~2019년을 중심으로
교육공학연구
2020 .01
유아특수교사가 실행한 개별시도교수가 발달지체 유아의 인트라버벌 행동에 미치는 효과
유아특수교육연구
2024 .09
발달지체유아를 대상으로 한 심리운동 중재 실험연구의 중재방법 및 질적지표 분석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0 .01
증강현실 기반 언어치료를 위한 플랫폼의 개발
Communication Sciences and Disorders
2018 .01
반응성 상호작용 증진 프로그램이 통합학급 보육교사의 발달지체유아와의 상호작용 행동과 관계에 미치는 효과
정서·행동장애연구
2024 .09
증강현실 기반 중재가 경도 자폐성장애 유아의 지역사회 영역활동에 미치는 효과
유아특수교육연구
2019 .01
특수교육대상유아 가족에 관한 유아특수교사의 경험 연구: van Manen의 해석학적 현상학 분석을 중심으로
유아특수교육연구
2022 .12
특수교육대학원 유아특수교육전공 대학원생들의 수업 참여 경험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0 .01
행동중재전문가로서 특수교사의 경험에 대한 포커스 그룹 인터뷰(FGI) 연구: 대구ㆍ경북의 특수교사를 중심으로
정서·행동장애연구
2024 .09
Borich 요구도와 The Locus for Focus 모델을 활용한 유아특수교사의 장애유아통합교육 요구도 분석
어린이미디어연구
2024 .06
예비특수교사의 특수교육기관 교육 봉사 경험에 관한 내러티브 탐구
내러티브와 교육연구
2020 .01
유아교사에서 유아특수교사로 ‘되어감’의 과정에 관한 내러티브 탐구
유아특수교육연구
2024 .03
발달장애학생의 공격행동 관련 실태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4 .03
특수교사 지원으로 일반교사가 실행하는 활동 중심 삽입교수가 통합된 장애 유아의수세기 기술에 미치는 영향
유아특수교육연구
2015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