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연구 방법
Ⅲ. 연구 결과
Ⅳ. 결론 및 논의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장애통합보육을 경험한 교사들이 느끼는 어려움과 보람
열린유아교육연구
2017 .02
장애 유아 통합보육을 위한 교사 지원이 어린이집 교사의 교사 효능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보육학회지
2018 .12
장애통합어린이집 장애 영아반 특수교사 면담을 통한 학급 운영 실태 및 지원요구: 조기개입의 주요 요소를 중심으로
특수교육
2023 .08
통합학급 운영을 위한 유아특수교사와 보육교사의 협력 경험에 관한 질적 연구
통합교육연구
2022 .05
Borich 요구도와 The Locus for Focus 모델을 활용한 유아특수교사의 장애유아통합교육 요구도 분석
어린이미디어연구
2024 .06
장애통합어린이집 장애 유아를 위한 개별화교육계획 수립 및 운영에 대한 교사의 인식
미래유아교육학회지
2022 .11
장애아 통합 어린이집에서 장애 유아 권리존중 보육에 대한 보육교사의 인식과 실행 노력 및 지원 요구
육아지원연구
2021 .12
장애통합어린이집 보육교사와 특수교사의 하루일과 내 권리존중에 대한 중요도와 실행도에 대한 인식 비교
육아지원연구
2022 .06
장애위험 영유아의 조기발견 및 조기개입에 대한 국공립 장애아통합어린이집 보육교사의 인식과 실태 및 지원 요구
유아특수교육연구
2022 .12
장애영유아 통합교육에 대한 어린이집 원장의 인식 및 요구
교육혁신연구
2015 .01
만 3세 미만 장애 영유아의 통합어린이집 전이를 위한 사전 발달 중요 기술: 특수교사와 일반교사의 인식을 중심으로
유아특수교육연구
2016 .01
특수교육지원센터에서 통합교육을 지원하는 특수교사의 지원 역할에 대한 중요도 및 실행 수준 인식
지적장애연구
2024 .03
통합 환경에서 장애 영아를 위한 교육과정과 지원체계 실태 및 요구: 교사의 경험과 인식을 중심으로
교육혁신연구
2020 .01
장애아통합어린이집의 코로나19 대응 관련 원장의 어려움과 지원요구
한국영유아보육학
2020 .11
일반학급 배치 특수교육대상학생을 위한 통합교육 지원교사 제도 운영에 대한 특수교사의 인식
통합교육연구
2020 .01
3차원 긍정적 행동지원 전략에 대한 보육교사와 특수교사의 중요도와 실행도 분석
특수교육
2017 .11
장애아 통합어린이집 일반교사의 장애인식 및 보육경험에 관한 연구
한국보육학회지
2018 .03
초등학교로의 전이지원에 대한 장애통합어린이집 교사들의 경험과 요구
특수아동교육연구
2020 .01
장애관련 경험 및 장애관련 교육이 ‘장애인에 대한 태도’에 미치는 영향- S시 어린이집 및 유치원 교사를 대상으로 -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