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비전소통과 구성원 태도간의 관계에서 행동정체성 및 비전특성의 삼원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7 .08
비전 속성 및 비전 내용과 최고경영진의 비전 커뮤니케이션 노력이 비전만족도와 조직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 진출 글로벌 기업 사례
전문경영인연구
2017 .01
자기 또는 타인을 위한 구매 결정상황에서 자기해석과 해석수준이 위험감수 정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7 .01
The Impact of Social Distance on Mask Wearing Behavior A Construal Level Perspective
PR연구
2021 .01
조직비전의 속성과 성과간의 관계에서 비전소통 및 행동정체성의 조절된 조절효과
리더십연구
2020 .01
The Effect of Construal Level on Variety Seeking across Subcategories
ASIA MARKETING JOURNAL
2019 .10
교사의 해석 수준이 경험에 대한 개방성에 따라 학생의 창의적 산출물 평가에 미치는 영향
창의력교육연구
2020 .01
리뷰의 양과 평점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분석: 자기해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20 .11
투자자의 손실회피 성향과 해석수준이 금융상품 태도에 미치는 영향
지식경영연구
2017 .01
Myself in Snapchat vs. Instagram: The interactive effect of users’ self-construal and their SNS uses related to the efficacy of an advertisement
광고학연구
2022 .05
소비자의 행동정체성 해석수준이 구체적 메시지에 대한 선호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7 .03
Thoughts on “‘We’ or ‘Me’ consumer goods” five years later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7 .06
미디어 유형과 메시지 유형이 CSR 공익캠페인 참여의도에 미치는 영향: 해석수준 이론과 자기 해석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PR연구
2018 .01
자기해석(Self-construal)이 제품 구색에 대한 선호와 다양성 추구 행동(Variety Seeking Behavior)에 미치는 효과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조직의 비전 선언문에 대한 내용 구조 분석
한국조직학회보
2016 .01
왜 제주도의 하늘과 바다는 언제나 맑고 푸르게 그려질까? : 영향력 편향(impact bias)과 그것의 심리적 메커니즘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18 .10
Influence of Self-Construal on Choice of Overseas Travel Product Type
산경연구논집
2020 .01
Effects of (non-)Similar Property Extension of Products on Online Word of Mouth According to Self-construal Level
상품학연구
2022 .04
인공지능 서비스가 제공하는 정보의 해석 수준이 사용자의 만족도와 친숙성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3 .06
외모 관련 사회비교 상황에서 자기해석이 외모만족과 정서에 미치는 영향
한국심리학회지: 사회및성격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