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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응규칙을 통한 일본한자음 지도법 : ㄱ·ㅎ 계열을 중심으로
일본문화연구
2018 .01
對應規則을 통한 日本漢字音 指導法 - ㅅ계열을 중심으로 -
일본어학연구
2019 .06
韓․中 常用漢字를 활용한 ‘漢字․漢語 敎學方案’ 연구 ― 成語 ‘敎學相長’을 대상으로 ―
중국학논총
2020 .01
中古音 多音字의 類型에 대한 고찰 : 聲類를 중심으로
일본어학연구
2017 .12
韓國語와 日本語의 二字 漢字語에 관한 考察
일본문화학보
2018 .11
山攝韻의 韓․日 漢字音의 수용양상 및 韓․中․日 漢字音의 대응체계에 관한 연구* -韓․中․日 漢字音의 통합비교분운표 데이터베이스 구축을 중심으로-
인문학연구
2021 .01
한일양국 초기 성서번역과정 비교 : 표기와 한자어 수용방식을 중심으로
일본문화학보
2016 .02
漢字 學習의 효율성 제고를 위한 試論
어문연구(語文硏究)
2017 .01
한국어-중국어 이중언어 교육 현황 및 방안 : 국내 중국인 결혼이민자 자녀 대상을 중심으로
중국어문논역총간
2015 .07
韓⋅中 共用 基礎漢字 선정 방안 小考
중국문학연구
2019 .01
6~7세기 한국 목간을 통해서 본 일본 목간문화의 기원
신라사학보
2016 .08
다문화 이중언어교육의 현황과 과제 -이중언어강사 업무 분석을 중심으로-
이중언어학
2017 .01
[5분 만에 읽는 중국] 위지을승과 호탄 왕국
유레카
2021 .08
日本 國字와 韓國 固有漢字의 고유성 판단 기준 설정의 필요성
동양학
2019 .01
이중언어 아동과 단일언어 아동의 언어 능력 발달: 한국어와 중국어의 예
이중언어학
2018 .01
한국 고대목간의 연구현황과 과제
신라사학보
2016 .12
이중언어강사의 역할 수행 실태 및 개선 방안 연구
어문논집
2017 .01
중국 거주 한국인 아동의 한국어-중국어 능력 발달
우리말글
2017 .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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