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연구결과
Ⅳ.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각 구성 전략을 통한 이야기 담화 중재가 지적장애 학생의 이야기 회상과 구성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논총
2023 .05
다시말하기 검사에서 나타난 읽기부진 학생과 일반 학생의 이야기글 읽기이해 특성
언어치료연구
2017 .07
그림동화책을 활용한 읽기지도가 지적장애 학생의 읽기 유창성과 읽기 이해력에 미치는 영향
특수교육논총
2017 .08
이야기 과제 제시 조건에 따른 지문 유형과 질문 유형별 학령기 아동의 이야기 이해력 비교
언어치료연구
2023 .04
이야기 만들기 활동에 참여한유아와 교사의 경험
한국유아교육연구
2015 .08
읽은 이야기
오늘의 교육
2025 .01
읽은 이야기
오늘의 교육
2025 .03
3일간의 이야기
서울행정학회포럼
2015 .02
읽은 이야기
오늘의 교육
2024 .09
읽은 이야기
오늘의 교육
2024 .07
[INTERVIEW] 이도우 작가_“쓰고픈 이야기 다 쓰려면 300년은 살아야죠”
한경MONEY
2024 .03
읽은 이야기
오늘의 교육
2024 .11
초등학교 2학년 학생이 만든 그림책의 이야기 분석
청람어문교육
2017 .01
직접교수를 통한 요약하기 전략 교수가 읽기장애 학생들의 설명글 이해에 미치는 효과
학습장애연구
2016 .01
그림 이야기 검사에 나타난 지적장애 아동의 쓰기 변화
한국언어치료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11
글 없는 그림책을 활용한 만 3세의 이야기 꾸미기 사례
교육과학연구
2022 .06
스토리 맵 중재가 실어증 환자의 이야기 이해와이야기 다시말하기 능력 향상에 미치는 효과
한국청각언어장애교육연구
2017 .01
지적장애학생의 읽기영역별 읽기중재에 관한 메타분석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21 .09
보완대체 의사소통 활용 스토리텔링 중재에 의한 지적장애성인의 내러티브 기술의 변화
특수아동교육연구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