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김민수 (홍익대학교) 구유리 (홍익대학교)
저널정보
한국HCI학회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PROCEEDINGS OF HCI KOREA 2022 학술대회 발표 논문집
발행연도
2022.2
수록면
199 - 204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본 연구는 스마트홈 환경에서의 브랜드 경험에 대한 개념적 고찰의 필요성을 갖고 스마트 홈 환경의 브랜드 경험의 척도를 제시하는데 연구 목적을 갖는다. 스마트홈 환경에서 발생하는 경험을 인지적 경험, 관계적 경험, 감성적 경험, 감각적 경험 4가지 척도로 제시한다.

목차

요약문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스마트홈 환경에서의 브랜드 경험 척도
4. 사물인터넷 환경에서의 사용자 경험
5. 스마트홈 관점에서의 브랜드 경험
6. 결론
참고 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