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존제품과 신제품에 대한 정보의 순서적 맥락이 제품교체에 미치는 영향
고객만족경영연구
2018 .01
과거 유사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지가 컨버전스 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제품 용도 지각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21 .12
New Product Performance in International Markets: The Effect of Product Strategy and Product Standardiza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2 .08
자기조절자원 고갈과 평가모드가 제품 평가와 선택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7 .05
디지털 제품의 가치인식에 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9 .01
벤처기업의 제품개발 전략 실행과 제품개발 성과간의 관계에서 제품 혁신성의 매개효과 검증
벤처창업연구
2018 .08
지각된 다중 위험성과 제품지식이 중국 브랜드 구매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7 .01
제품안전관리 법 · 제도의 현황과 개선과제
경제규제와 법
2017 .05
신제품 개발 과정에서 고객참여가 신제품 시장성과에 미치는 영향: 제품 개별성과 가격 포지셔닝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17 .04
제품안전기준에 관한 행정법적 문제
법학논총
2020 .05
제품위해도 평가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소비자정책교육연구
2021 .01
제품 포지셔닝에 따른 효과적인 판매전략: 평가모드와 제품 배치 조직화를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15 .01
제품 개선 및 신제품 개발을 위한 시장분석 방법 : 머신러닝 방법론을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24 .07
속성 포지셔닝이 소비자의 진단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하이테크 제품의 Pre-announcing 광고를 중심으로
광고학연구
2020 .01
제품 모듈성 및 신제품개발 성과 관계에서 기술지식 응용성의 조절효과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20 .01
스마트 제품 혁신성과 소비자 가치 평가: 스마트폰 제품을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20 .08
네트워크 외부성이 있는 내구재의 독점시장에서 보상판매와 제품 호환성
계량경제학보
2016 .01
소비자의 사고방식이 제품선택을 변화시키다
경영학연구
2016 .06
An Integrated New Product Development Model with an Overlapping Sales Period for Existing and New Products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16 .01
신제품 개발 프로세스 사례연구: C사 사례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