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남성 화장품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구성요소
4. 남성 화장품 브랜드별 아이덴티티 대한 감성이미지 분석
5.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화장품브랜드 로고에 대한 소비자의 감성이미지 분석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의 시각적 이미지 평가기준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5 .09
브랜드 아이덴티티 디자인 참여를 통한 브랜드 경험 사례 분석: Generative logo를 중심으로
조형미디어학
2016 .08
해외 화장품 브랜드에 따른 향수 패키지디자인의 차별화 전략 분석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19 .01
화장품 패키지의 디자인적 요소와 B.I의 연관성에 관한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6 .01
브랜드 이미지 제고와 감성광고에 대한 고찰
조형미디어학
2015 .05
브랜딩의 진화: 브랜드 경험을 통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커뮤니케이션
조형미디어학
2015 .02
온라인몰 신유통 확장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모바일 웹 식료품 구매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1 .06
브랜드 이미지 강화를 위한 콜라보레이션 방안 - 색조 화장품 브랜드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5 .01
중국 내 한국 화장품 기업의 디자인 아이덴티티가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인지도, 고객 충성도,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11
브랜드 체험공간으로 나타나는 브랜드스케이핑에 관한 연구-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6
통합적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브랜드앱 구성 방안 연구 -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의 브랜드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24 .08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성요소 분석을 통한 오미자 브랜드 패키지디자인 개발 - 포천시 농산물 오미자 브랜드 패키지 디자인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17 .01
기업브랜드와 중저가 화장품 개별브랜드의 브랜드 이미지와 지각된 품질 및 상호 연관성에 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6 .03
서비스디자인 프로세스를 활용한 고객참여형 온라인 쇼핑몰 브랜드 아이덴티티 개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6
화장품 브랜드 이미지가 소비자 가치와 브랜드 신뢰, 고객몰입에 미치는 영향
대한미용학회지
2015 .01
이미지-텍스트의 상호 교환 설문을 기반한 브랜드 디자인 콘셉트 개발 - 브랜드 프로파일링 툴을 활용한 워크샵을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18 .01
공동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가 브랜드이미지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도 공동브랜드 '제주마씸'을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0 .01
디지털 브랜드 경험에서 소비자의 브랜드 인게이지먼트 효과 연구
조형미디어학
2025 .02
지역문화재단 브랜드 아이덴티티 시스템 개발사례 연구 - 포항문화재단 브랜드 개발 사례를 중심으로 -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