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고찰
Ⅲ. 연구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서비스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21 .08
기업 문화마케팅을 통한 여가활동 불균형 및 양극화 해소 모형개발
관광연구논총
2018 .11
기업 문화마케팅의 여가적 접근을 통한 사회해체 징후의 완화·해소 - 외로움, 고독(사), 나홀로족을 중심으로 -
관광연구논총
2020 .05
한국의 기업문화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커뮤니케이션을 매개한 다차원 분석
기업경영연구
2020 .01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관광기업 문화마케팅 활동을 통한 힐링모형 개발에 관한 실증연구 : 지각된 힐링과 문화마케팅 활동 참여의도, 생활만족 변수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5 .04
기업의 문화마케팅활동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기업이미지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16 .09
문화마케팅 활동과 힐링 및 사회적 책임 간 관계 : 호텔 · 외식기업을 중심으로
관광연구논총
2015 .11
The Analysis of a Causal Relationship of Hospital’s Culture Marketing on Customer Emotional Response and Satisfaction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16 .09
리조트기업 조직구성원의 CSR 활동 인식이 기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신뢰와 불신의 역할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09
제조업 교육훈련투자가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조직문화의 조절효과 및 조직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산업교육연구
2016 .01
기업 문화마케팅을 통한 소확행·워라밸 실천에 관한 실증연구
관광연구논총
2022 .02
한국적 경영환경에서의 기업문화 관리에 관한 사례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여가 유형별 활동 시간이 여가만족도 및 행복에 미치는 영향 분석: 코로나19 발생 전후 비교를 중심으로
문화정책논총
2022 .12
재중 한국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광고가 중국 소비자들의 한국제품 평가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7 .12
Types of Organizational Culture and Their Matched Occupations
East Asian Journal of Business Economics
2022 .06
The Study on Corporate Social Capital and Marketing Channels of Sports Goods Industry in China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05
자기회귀 교차지연모형을 이용한 기업문화와 기업교육성과의 관계구조- 혁신문화를 중심으로 -
직업능력개발연구
2017 .01
관광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사회적 책임활동 연상에 미치는 영향연구
관광레저연구
2015 .03
외식기업의 사회적 책임 활동이 기업 신뢰도 및 기업평판,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