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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 사용자의 참여와 몰입도 증진을 위한 콘텐츠 디자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증강현실(AR)기반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콘텐츠 사례분석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12
증강현실(AR) 스포츠실 콘텐츠 개발 방향 탐색: 초등체육을 중심으로
한국초등체육학회지
2020 .01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증강현실(AR) 운동 서비스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06
가상현실(VR · virtual reality) 교육과 증강현실(AR·augmented reality) 교육 사례 연구를 통한 시사점 도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11
증강현실 콘텐츠의 이미지 인식 기법 효과성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15 .12
어린이박물관 증강현실 콘텐츠의 상호작용성에 관한 연구: 어린이박물관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3 .03
확장된 증강현실예술 분석을 통한 확장현실의 상호작용성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1 .09
증강현실 도서의 경험 디자인 연구 - 유아용 콘텐츠의 UI 디자인 중심으로
한국영상학회논문집
2016 .01
증강현실을 적용한 미용 어플리케이션 사용성 평가 요소 분석- 헤어스타일 시뮬레이터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증강현실(AR) 기반 교육용 콘텐츠 디자인에 나타난 에듀테인먼트 콘텐츠 요소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03
증강현실 학습 유형에 따른 감성지능 교육콘텐츠 디자인 제안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증강현실(AR) 기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감성적 디자인 경험요소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스마트폰 AR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 경험 분석 연구 -화면이동환경을 고려한 행위단계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6
증강현실(AR) 기반 셀프카메라 앱의 시각효과 및 이미지 유형 분석
애니메이션연구
2018 .09
현전감을 반영한 가상⋅증강현실 콘텐츠 디자인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09
증강현실 기반의 에듀테인먼트콘텐츠 개발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11
증강현실 융합 디자인의 사용자경험(UX)이 브랜드 프리미엄 가격지불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상업공간에서 소비자 체험 마케팅을 위한 증강현실 활용 사례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논문집
2021 .04
증강현실 기반의 정보제공이 스포츠 하이라이트 시청 경험과 재시청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스포츠산업경영학회지
2022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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