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서론
연구 방법
연구 결과
논의 및 결론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증강현실(AR) 스포츠실 콘텐츠 개발 방향 탐색: 초등체육을 중심으로
한국초등체육학회지
2020 .01
부모와 아이가 함께하는 증강현실(AR) 운동 서비스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06
증강현실(AR) 기반 셀프카메라 앱의 시각효과 및 이미지 유형 분석
애니메이션연구
2018 .09
증강현실을 적용한 미용 어플리케이션 사용성 평가 요소 분석- 헤어스타일 시뮬레이터를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1 .01
증강현실 콘텐츠의 가상개체 실재감 요인 연구
한국디자인포럼
2022 .05
증강현실(AR)기반 게이미피케이션(Gamification) 콘텐츠 사례분석
상품문화디자인학연구
2021 .12
모바일 광고에서 증강현실 기술의 활용
조형미디어학
2022 .08
패션 브랜드의 AR 필터 디자인에 관한 연구 - 숏폼 비디오 필터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3 .10
증강현실 게임의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11
스마트폰 AR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자 경험 분석 연구 -화면이동환경을 고려한 행위단계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6
증강현실 도서의 경험 디자인 연구 - 유아용 콘텐츠의 UI 디자인 중심으로
한국영상학회논문집
2016 .01
가상・증강현실 기반 e스포츠의 스포츠화를 위한입법 개선방안 연구
스포츠엔터테인먼트와 법
2019 .01
증강현실 융합 디자인의 사용자경험(UX)이 브랜드 프리미엄 가격지불의도에 미치는 영향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0 .01
증강현실(AR) 기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감성적 디자인 경험요소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증강현실 학습 유형에 따른 감성지능 교육콘텐츠 디자인 제안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증강현실 아케이드 게임에 있어서 통제 가능성과 조작 용이성이 현존감에 미치는 영향 -스택 게임과 앵그리버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9
어린이박물관 증강현실 콘텐츠의 상호작용성에 관한 연구: 어린이박물관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3 .03
스포츠 콘텐츠에 대한 시청동기와 시청 후 행동에 대한 메타분석
한국스포츠학회
2019 .01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 사용자의 참여와 몰입도 증진을 위한 콘텐츠 디자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증강현실 기술과 북 디자인 시각화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