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The Inter-territorialization of the Text Space -Focusing on the discussion of metallurgy between Deleuze and Guattari-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독자의 텍스트 이해 공간 생성 고찰 -들뢰즈와 과타리의 유목적 전쟁기계 논의를 중심으로-
새국어교육
2022 .12
독자의 텍스트-되기 고찰 -들뢰즈와 과타리의 『천 개의 고원』 10장 ‘어느 분자의 회상’을 토대로-
새국어교육
2023 .03
‘닫힌 영토’에서 ‘열린 영토’로 한반도 국토 공간을 발전시켜야
국토
2016 .09
디지털 문해 교육의 대안적 패러다임 모색 : 들뢰즈와 과타리의 영토화 개념을 중심으로
정보사회와 미디어
2023 .12
滿洲國領土의 中國歸屬 不當性에 관한 硏究 -文化領土論과 領土文化論을 中心으로-
지적과 국토정보
2017 .06
텍스트 의미망 분석을 통한 학습부진 학생의 읽기 교육 방안
청람어문교육
2019 .01
아상블라주의 개념과 지리학적 함의
대한지리학회지
2016 .06
참된 독자 탐구
청람어문교육
2020 .01
K-디지털 영토 R&D 추진 방향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06
들뢰즈의 기호와 독자의 텍스트 이해
청람어문교육
2022 .03
비공식 주거지의 (탈)영토화: 서울시 강남구 구룡마을을 사례로
한국도시지리학회지
2020 .01
내부로부터의 세계화? : 국제자원활동 귀환청년들의 탈영토화·재영토화된 삶
경제와사회
2017 .12
텍스트 이해와 추상기계의 유목성 -텍스트 이해에 대한 거시적 접근 관점 고찰-
새국어교육
2021 .12
학습독자의 문학 감상에서 상호텍스트적 맥락화 양상 연구 -고전소설 '구운몽'을 중심으로-
고전문학과 교육
2019 .01
독자의 의미와 작문 교육의 방향-바흐친의 독자관을 중심으로-
청람어문교육
2018 .01
수적 조직과 독자의 텍스트 이해 방식 -들뢰즈와 과타리의 <천 개의 고원> 12장의 조직 방식 논의를 기초로-
새국어교육
2022 .09
국어 교과서와 대안 텍스트 활동
새국어교육
2020 .01
가상 세계 텍스트의 읽기
한국초등교육
2021 .01
텍스트 유형이 중학생의 과학 텍스트 이해 및 기억에 미치는 영향
교육심리연구
2018 .12
영토 개념에 대한 비판적 고찰 - 경계선 기준 영토 개념의 형성과 그 배경 -
경희법학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