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장애학생의 폭력적 문제행동에 대한 특수교사와 부모의 인식 비교
특수교육교과교육연구
2018 .01
응용행동분석 부모교육을 통한 발달장애 아동 부모의 인식과 자녀교육의 변화
행동분석ㆍ지원연구
2019 .01
자폐스펙트럼장애에 대한 보육교사의 인식: 포커스 그룹 인터뷰 분석
자폐성장애연구
2016 .01
자폐스펙트럼장애 아동을 대상으로 한 긍정적 행동지원 연구 동향 분석
발달장애연구
2018 .01
자폐범주성장애아동의 도전행동(Challenging Behavior) 예측변인 탐색연구
정서·행동장애연구
2015 .01
자폐스펙트럼장애 자녀를 둔 어머니의 응용행동분석 기반 중재 경험에 관한 내러티브 탐구
정서·행동장애연구
2016 .01
자폐 범주성 장애 학생을 지도하는 교사 대상 교사교육 연구 동향 및 분석
한국교원교육연구
2021 .09
자폐스펙트럼장애 부모교육에 대한 전문가와 부모의 인식 및 요구
자폐성장애연구
2019 .01
자폐스펙트럼 장애의 편식 치료에 대한 고찰: 행동적 기법을 중심으로
행동분석ㆍ지원연구
2016 .04
몽골 특수교육의 문제점과 개선 방향에 대한 특수학교 교사의 인식
특수교육재활과학연구
2021 .12
학급차원의 긍정적 행동지원이 자폐스펙트럼장애 초등학생의 수업참여행동과 부적응행동에 미치는 영향
행동분석ㆍ지원연구
2015 .07
자폐스펙트럼장애 학생의 읽기 교수에 대한실태와 특수교사의 인식
특수아동교육연구
2015 .01
G광역시 특수교육지원센터 역할 및 운영과 특수교육원 설립에 대한 장애인 부모들의 인식 연구
발달장애연구
2024 .03
A Comparative Study between Special and Integrated School Teachers’ Perspectives on Autism Spectrum Disorders (ASD) in Nepal
정서·행동장애연구
2018 .01
어린이집 재원 만 3, 4, 5세 유아의 문제행동에 대한 부모와 교사의 인식 비교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19 .01
특수교사의 학생 문제행동 지각과 심리적 소진 간 관계
특수교육논총
2020 .12
근원적 인지 메커니즘을 통한 자폐스펙트럼장애와 정서․행동장애의 상호 관계성 탐구
정서·행동장애연구
2015 .01
자폐범주성장애 학생의 식행동에 대한 특수교사, 영양교사, 전문의의 경험 및 지원요구 고찰
자폐성장애연구
2021 .01
고등학교 장애이해교육 내용구성에 대한 일반교사와 특수교사의 인식 탐색
지적장애연구
2020 .01
중학교 특수교사의 장애학생 부모상담 경험
특수아동교육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