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EFL Learners` Perceptions of Pronunciation, Pronunciation Anxiety, and Pronunciation Learning Strategies
영어영문학
2016 .11
The Relationship between Pronunciation Self-Efficacy Sources and Pronunciation Learning Strategy Use
영어교과교육
2021 .08
≪說文解字≫ 正篆과 引用文 讀若字의 관계 探析
중국어문학
2020 .01
‘?’의 한국한자음 문제
중국문학
2020 .01
한국어 교사들의 발음교육에 대한 인식 연구
한국언어문학
2016 .01
≪譯語類解≫의 俗音・或音 考察
중국어문학
2018 .01
<標準發音法> 爭點과 표준 발음 政策의 方向
어문연구(語文硏究)
2016 .03
韓国人日本語学習者の発音および発音指導に対するビリーフ
일어일문학
2016 .05
명시적 영어 발음 교육이 대학생 학습자의 발음 능력 향상에 미치는 영향 연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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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 .01
≪譯語類解≫異體字類型小考
동아인문학
2016 .09
Assessment in Second Language Pronunciation
Journal of Asia TEFL
2020 .01
한국인과 유학생의 협동학습을 통한 발음교육 연구
언어와언어학
2017 .01
양안 공통어의 표준 독음 차이
중국언어연구
2016 .01
English Pronunciation Self-efficacy Sources and Pronunciation Proficiency of Chinese College Learners
현대문법연구
2021 .01
중국어 규칙변환 교육시스템 설계에 관한 연구
언어학 연구
2016 .10
중국인 한국어 학습자의 개인적 변인과 발음 숙달도 간의 상관성
Foreign Languages Education
2015 .01
漢字․漢語 敎學方案 연구Ⅲ
중국문학연구
2022 .02
‘인명용 한자’ 자형 및 자음 표준화 방안 연구
동방한문학
2018 .01
上古音에서 中古音에 걸친 喻母의 변화
일어일문학
2022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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