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수영복의 디자인 트렌드 변화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4
IPA기법을 활용한 코로나 시대 20대 소비자의 아웃도어스포츠웨어 선택속성 요인에 관한 중요도와 만족도 분석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02
브랜드정보유무에 따른 패션제품 이미지 평가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기업 브랜드 이미지 한국과 중국의 비교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1 .03
대학 스키 수업 환경의 선택속성 중요도-만족도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IPA 분석을 활용한 장애인체육분야 안전보건관리체계 적용에 관한 중요도 및 수행도 차이 분석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9
배드민턴 의류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IPA 중심으로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4 .11
Investigation on User Experience of Intelligent Personal Assistants from Online Reviews
Journal of Cognitive Science
2021 .01
IPA를 활용한 클린사업의 중요도-만족도 연구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8 .05
국가이미지와 브랜드이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융복합지식학회논문지
2019 .01
IPA 기법을 활용한 여성 소비자의 애슬레저 웨어 구매속성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04
IPA 분석을 활용한 군 물류체계 개선방안에 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J브랜드 후각아이덴티티 융합적 구축을 위한 프레그런스 개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1 .01
중국 대학생의 스포츠 브랜드-자아이미지 일치성,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신뢰 그리고 브랜드충성도에 관한 연구
한국웰니스학회지
2022 .02
중요도-만족도 분석(IPA) 기법을 활용한 노인복지관의 실버 오케스트라 프로그램 평가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12
중국소비자들의 한국화장품에 대한 브랜드애착요인에 미치는 선행변인들과 충성도에 관한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1
지각된 브랜드 이미지 유형이 브랜드 선호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력 차이에 관한 연구 : 박카스 ‘나를 아끼자’ 광고캠페인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7 .10
소비자관점에 기반한 중국 브랜드의 디지털화가 브랜드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3 .11
제조국 이미지가 프리미엄 브랜드 제품의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일본 자동차에 대한 한·중 소비자 비교
한국혁신학회지
2016 .08
럭셔리패션브랜드 전시 체험이 브랜드이미지, 브랜드태도 및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8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