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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인 학습자를 위한 현대중국어 부정부사와 시간부사의 배열순서 연구
중국연구
2015 .07
한국어 교육을 위한 담화 유형별 담화표지 연구의 과제
인문사회 21
2019 .01
화용 기능의 ‘又’
중국학보
2021 .08
학습자의 부사 사용실태 분석을 통한 교육적 활용방안 연구
일본공간
2021 .12
한국어 학습자를 위한 정도부사 교육 내용 연구-감성분석 접근법을 중심으로-
새국어교육
2024 .03
A Sociolinguistic Investigation on Discourse Strategies of ‘Like+Intensifiers’ as Discourse Markers
인문사회 21
2018 .01
신라시대 불국사상의 교학적 이해연구
한국교수불자연합학회지
2020 .01
담화표지 ‘아니’의 한국어 교육용 의미 기능 선정 연구 ―일상 대화를 중심으로―
새국어교육
2020 .01
A Study on the Levels of Grammaticalization of the New Degree Adverbs in Chinese
동북아 문화연구
2021 .03
영어 모어 화자의 한국어 논설문에 나타난 메타담화표지 사용 양상
새국어교육
2021 .01
중국어 교육을 위한 부사 ‘再’의 의미와 용법 연구
중국학보
2019 .01
현대 중국어 부사 ‘就’의 의미기능 再考
중국학논총
2015 .08
중한 번역에 나타난 번역투 유형 -초급 중국어 교재를 중심으로
중국연구
2019 .01
현대중국어 어기부사의 주관화 과정 고찰 - 다행·반문·의외류를 중심으로 -
동북아 문화연구
2021 .09
텍스트 유형별 말뭉치와 한국어 교재 말뭉치에 나타나는 ‘그러면’의 사용 양상 연구
한국언어문화학
2021 .08
담화 개념의 사용 현황에 관한 연구-한국어교육에서의 적용을 위해-
새국어교육
2018 .01
학령기 아동의 담화 유형 특성 탐색을 위한 기술담화 및 서사담화의 미시구조 요소 사용 능력 분석
언어치료연구
2016 .12
중국어 부사어와 보어의 어순대비 분석 - 한·중 상호 번역과 교학을 중심으로 -
동북아 문화연구
2021 .03
한국어 ‘됐어’와 중국어 ‘X了’의 대조 연구-담화표지로서의 기능을 중심으로-
한국어 교육
2017 .01
한국인 학습자들이 논쟁적 에세이에서 사용하는 담화표지어 연구
외국어교육연구
2020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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