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COVID-19 상황 원격강의에서 대학생이 인식하는 학습실재감과 학습성과 관계 탐색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1 .01
대학 실시간 원격수업에서 교수자 커뮤니케이션이 학습 실재감에 미치는 영향
[KEDI] 한국교육
2021 .10
실시간 원격 화상수업에서 대학생이 인식하는 교수실재감이 수강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학습실재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05
원격교육 유형과 학습자 배경변인에 따른 초등학생의 실재감 지각 차이에 관한 연구
교육정보미디어연구
2022 .12
원격수업 장점 요인이 원격수업의 대면수업 대비 효과와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2 .12
온라인 한국어 수업에서의 학습실재감과 학습 성과에 대한 연구 -학습실재감, 만족도, 학습지속의향을 중심으로-
한국언어문화학
2021 .01
원격수업 유형에 따른 초등학생의 실재감 지각 정도와 실재감 지각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초등교육연구
2022 .05
COVID-19에 대응하는 초등교사들의 원격수업 경험과 의미
교원교육
2021 .01
원격수업 학습자 만족도 변화에 대한 연구*
인문사회 21
2021 .01
비대면 시대의 K대학 원격수업 인식 및 만족도 조사 연구
인문사회 21
2021 .01
대면수업과 원격수업에서 프로그래밍 수업 실시
한국컴퓨터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21 .01
원격수업을 경험한 예비유아교사의 자기주도학습능력이 학습지속의향에 미치는 영향: 이러닝효능감과 사회적 실재감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아교육연구
2022 .11
원격교원연수에서 교사의 자기주도성과 교수실재감, 사회적실재감, 인지된 학업성취도의 관계
교육문제연구
2022 .08
일반대학 비상원격수업(ERT)의 지속사용의도에 대한 영향 요인 분석
교육문제연구
2022 .08
원격교육에서의 좋은 수업에 대한 대학생 인식 연구: ARCS 모형을 기반으로
교육연구논총
2022 .08
팬데믹 상황 속 대학의 동시적?비동시적 원격수업 촉진요인이 학습지속의향에 미치는 영향 비교분석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22 .06
원격수업 운영의 실제에 관한 교사의 인식 연구
교육행정학연구
2021 .10
코로나-19 상황 실시간 화상원격수업에서 예비유아교사가 인식하는 학습실재감이 학업성취도에 미치는 영향
인문사회 21
2021 .10
대학 평생교육체제 지원사업에 참여한 성인학습자의 원격교육에서의 좋은 수업에 대한 요소 탐색
교육종합연구
2023 .05
COVID-19 이후 온라인 수업 유형별 실재감에 대한 예비교사의 인식
교육공학연구
2021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