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강아지 사회화 교육 및 시사점: 미국과 영국의 켄넬클럽에서 본 관점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서버/클라이언트 통신을 통한 영상 기반 위치 인식 및 근육 센서를 이용한 상호작용 모바일 증강현실 시스템
한국HCI학회 논문지
2018 .11
확장현실 기반 유기견 인식개선 인터랙티브 콘텐츠
차세대컨버전스정보서비스기술논문지
2023 .06
공간 인식을 이용한 증강현실 공포게임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실외형 증강현실 게임의 등급분류기준에 관한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홀로렌즈 기반 가상 마켓 운영 및 사용자 시선 데이터 시각화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5 .02
증강현실 앱을 이용한 디지털 3D 콘텐츠 디스플레이 방법에 관한 연구 - 전시기술 구현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7 .01
Comparison of User Experiences of Augmented Reality-based Car Maintenance Contents Using Mobile Devices and Hololens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17 .01
가상현실 주거공간을 위한 사용자경험 평가 방법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12
손 인식 추적반응을 이용한 홀로그래피 기반 핑퐁게임 시스템 개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7 .01
메타버스 기술을 적용한 사례 연구
한국IT정책경영학회 논문지
2023 .02
증강현실 게임에서 연령에 따른 위험 인식 차이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3
Walk With Me: 활동량 증진을 위한 증강현실 애완동물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2 .02
Plane Detection을 이용한 네트워크 증강현실 콘텐츠 구현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8 .11
증강현실 콘텐츠 동향 고찰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HMD를 이용한 증강현실 큐브 맞추기 안내 시스템의 사용자 경험 평가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7
증강현실 적용 기술 동향
한국콘텐츠학회지
2016 .12
게임 시나리오, 게임 이용편리성, 게임 비주얼이 게임 이용자 상호작용 및 게임 몰입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6 .12
현실 객체와 가상 객체 사이의 상호작용을 통한 확장된 증강현실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7 .02
증강현실 기반의 인터페이스 특성을 활용한 AR 지게차 훈련시스템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9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