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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강현실(AR)기술이 적용된 스마트 패키지디자인 사례 및 요소 분석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0 .03
시각정보요소를 적용한 중국차(茶) 패키지디자인 개발
기초조형학연구
2019 .10
증강현실을 활용한 스마트 패키지디자인의 브랜드 경험(BX) 연구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4 .09
마케팅도구로서 증강현실과 패키징 분야 적용에 관한 고찰
한국포장학회지
2019 .01
증강현실을 이용한 버려진 공간 활용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9 .05
블라인드 박스 패키지 전략과 소비자 구매욕구
한국디자인리서치학회
2024 .06
증강현실 어플리케이션 사용자의 참여와 몰입도 증진을 위한 콘텐츠 디자인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7 .12
브랜드 패키지 디자인 형태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사용 용이성의 매개 효과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2 .07
증강현실 학습 유형에 따른 감성지능 교육콘텐츠 디자인 제안
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연구
2023 .01
Study on the Visual Narrative of Augmented Reality Art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9 .11
증강현실(AR) 기반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의 감성적 디자인 경험요소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6
모바일 역사도서 증강현실 활용방안을 위한 만족도조사 연구- 청소년 독서 집중력 향상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20 .01
증강현실 게임의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조형미디어학
2018 .11
모바일 증강현실 인터페이스 디자인의 사용성 평가 개념 설계
한국디자인포럼
2016 .01
브랜드 이미지 형성을 위한 패키지디자인의 표현방법 연구- 제주 감귤 패키지의 색상과 형태를 중심으로-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5 .01
확장된 증강현실예술 분석을 통한 확장현실의 상호작용성 연구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21 .09
모바일 증강현실 생활편의형 어플리케이션 분류와 활용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8 .03
증강현실을 적용한 멀티브랜드 스토어 특성에 대한 연구
한국실내디자인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6 .10
모바일 광고에서 증강현실 기술의 활용
조형미디어학
2022 .08
증강현실 기술과 융합된 현대패션에 나타난 공간적 미학 특성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9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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