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2021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사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자아동일시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자아동일시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항공사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감정,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A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5 .01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항공사 브랜드 개성 측정
관광경영연구
2020 .01
The Effects of Big Five Personality Traits on Brand Personality andConsumer Behavior : Focusing on Gender Differences
대한경영학회지
2017 .07
The Effects of Big five Personality Traits on Brand Personality and Consumer Behavior : Focus on Gender Differences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7 .05
국내 대형 항공사의 브랜드 가치와 브랜드 개성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레저연구
2020 .08
브랜드 가치가 브랜드 개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국내대형항공사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1 .02
아시아나 항공사의 고객기반 브랜드 자산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9 .01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 유형간 적합성 연구: 위험성향과 자기해석을 중심으로
상품학연구
2015 .01
감성 분석을 활용한 항공사 브랜드 개성 측정과 비교
동북아관광연구
2020 .01
베트남 항공사의 서비스 품질, 브랜드 동일시, 브랜드 감정, 브랜드 충성도 간의 영향 관계 - 브랜드 감정의 매개효과 검증 -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22 .09
The Effects of Brand Personality of Mobile IT Devices on Brand Trust, Brand Attachment,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The Relationship among Brand Personality, Brand Trust, Brand Attachment, and Purchase Intention : Focused on Mobile IT Device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4
항공사의 친환경 경영활동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이미지와 브랜드 동일시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3 .06
항공사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항공사 이미지와 브랜드 인지도를 통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항공사 전략적 제휴와 회원사 항공사의 브랜드 자산과의 관계
관광연구저널
2021 .01
중국 항공사의 브랜드 자산, 만족, 이용의도 간의 관계분석: 조절효과로서 신뢰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20 .12
A Study on Brand Personality and Experience in Early Morning Delivery as a New Distribution Service
유통과학연구
2020 .01
항공사 소셜미디어 마케팅이 브랜드 인지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