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日本語の可能文と自発文の連続性について –条件可能文と実現可能文の分析から–
일본연구
2015 .01
상호작용적 자원으로서의 현대중국어 어기조사 ‘吧’
담화와인지
2015 .08
基于语料库的韩国学习者“把”字句偏误类型分析
중국어교육과연구
2024 .07
‘被’자 피동문 출현 시기에 대한 고찰 -《睡虎地秦簡》의 ‘被’자 용법을 중심으로-
건지인문학
2020 .01
사동형 형용사 把자구(把字句)의 형식과 의미
외국학연구
2019 .01
중국어 명령문의 공손화법 연구
중국어문학논집
2019 .08
국어 소형문의 특성과 유형
언어과학연구
2017 .03
‘한 단락 쓰기’ 교육을 위한 문장 쓰기 오류 분석- 한국어 모어 화자와 한국어 학습자의단락 쓰기 비교를 중심으로 -
언어와 문화
2015 .01
코퍼스를 기반으로 한 ‘吧’의 [+추측] 의미 再考察
중국어문학
2017 .01
정보구조와 문장 배열
한국어학
2022 .05
小品臺词中的省略句、易位句和紧缩句考察
외국학연구
2020 .01
日本語可能文の下位分類と格パターン
日本學硏究
2023 .01
모국어 표현 방식이 중국어 산출 활동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對'구문을 중심으로
중국언어연구
2016 .01
근대 서양 선교사 중국어 문법서들의 把자문 연구
중국어문논총
2015 .02
부사 ‘還’의 척도 의미 고찰
중국학논총
2019 .01
주어, 동사, 구문이 문장 유의성 판단에 미치는 영향 : 한국어 L1 영어 L2 화자를 대상으로
영어학
2017 .03
试辨“是(……的)”句式中的易混句及其与“것이다”句式的对应关系 -从“的”字偏误谈起-
한중인문학연구
2017 .01
초등예비교사의 영어 문장강세의 인지 정도
언어연구
2020 .01
한국어 접속문과 중국어 접속문의 대조 분석 - 명시어 구조 접속문을 중심으로
한중언어문화연구
2022 .11
한국인 학습자를 대상으로 한 ‘把자문’ 교학 문법 설계를 위한 제언
중국학논총
2022 .0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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