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간접광고 규제의 개선방향에 관한 고찰 : 해외의 간접광고 규제 사례 분석을 토대로
광고연구
2015 .03
방송 협찬 제도 개선 방안 연구
정치커뮤니케이션연구
2016 .03
국내/외 간접광고 관련 연구에 대한 내용분석과 간접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식 연구
광고학연구
2016 .01
간접광고(PPL)의 효과측정모델 개발 연구
[KOBACO] 연구보고서
2015 .01
간접광고, 가상광고 심의규정 위반사례 특성 및 수용자 인식 연구
지역과 세계
2018 .01
인터넷 상의 선정성 광고는 규제되어야 하는가?: 해외 주요국과의 규제현황 비교를 중심으로
지역과 세계
2019 .01
스포츠법상 규제에 대한 현대적 변화
공법학연구
2018 .11
국내 지상파 방송광고 제도에 대한 광고 실무자들의 인식에 관한 연구
광고연구
2015 .12
온라인 플랫폼과 자율규제 논의의 기초
경제규제와 법
2022 .11
컨조인트 분석을 활용한 방송광고 제도 개선 방안 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現代國家의 規律構造와 規制된 自律規制 ― 특히 규제거버넌스의 구축과 실현방안을 중심으로 ―
공법연구
2018 .06
광고의 협찬 고지 순서와 소비자의 인지욕구가 SNS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 조작적 의도에 대한 추론의 매개효과와 사회적 증거의 조절된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마케팅관리연구
2021 .01
청소년 보호를 위한 온라인 게임규제의 적정성
미디어와 인격권
2022 .12
일본 부동산광고 규제체계에 관한 연구
집합건물법학
2019 .01
정부광고법 시행령의 문제점 진단 -‘협찬고지’관련 규정을 중심으로
방송문화
2018 .12
국내 방송광고 시장 비대칭 규제의 쟁점과 개선방안에 관한 연구
경제규제와 법
2020 .11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디지털 플랫폼 규제의 항로 모색
비교법연구
2022 .08
신 유형 스마트 광고시대의 방송광고 시장 활성화 연구 : 유럽과 한국의 방송광고 규제완화 정책 방향 비교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해외 주요국의 모바일 광고시장 구조와 규제 정책 비교분석
사회과학연구
2016 .09
AI 위험인식이 규제 유형 선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탐색적 연구: 머신러닝 방법을 통한 탐색
지방정부연구
2024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