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데이터 부정 취득·사용, 유명인 초상·성명... 무단 사용 못한다
특허뉴스
2022 .01
일본 의회가 가결한 부경법, 상표법 등 지식재산 관련 개정법... 무엇이 바꾸나
특허뉴스
2023 .07
오징어 게임이 아닌 실뜨기 게임을 하자:『트러블과 함께 하기』
여/성이론
2021 .12
BT_Speaker_P1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2 .12
BTS 유튜브 콘텐츠의 네트워크 효과 - 유튜브 콘텐츠 연결망 분석을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3 .02
문화적 근접성과 장르적 보편성이 ‘오징어 게임’에 대한 평가 및 시즌 2 시청의사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3 .10
On-Wall BT Speaker design
International Digital Design Invitation Exhibition
2024 .12
‘BTS-아미’활동을 통한 자기존중감 변화에 관한 현상학 연구
디지털예술공학멀티미디어논문지
2021 .12
드라마 〈오징어 게임〉에 나타난 게임과 음악의 상호 연관성에 대한 탐색적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10
K-pop이 한국 국가 브랜드와 관광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 방탄소년단을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8
한국 문화 교육의 관점에서 바라본 <오징어 게임> 문화 비평의 담론
문화와융합
2023 .01
BTS 콘텐츠에 함의된 성장의 의미 분석 -《WINGS》 앨범을 중심으로 -
문화와융합
2023 .04
BTS의 선호요인이 팬덤 동일시욕구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국 및 동남아 팬을 중심으로 -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0 .02
네트워크 분석을 활용한 BT 분야 공동연구 활성화 정책 방향
한국기술혁신학회 학술대회
2016 .05
한류 음악 콘텐츠의 성장 -BTS 현상을 중심으로-
아시아태평양융합연구교류논문지
2024 .03
뉴 뮤지올로지 관점의 하이브 인사이트 방탄소년단(BTS) 전시 콘텐츠 분석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21 .12
현대미술과 K-Pop의 만남 :
문화와융합
2020 .05
[Issue] 감평사가 특허 감정평가?...변리사회, 감정평가사 지식재산권 가치평가 반대 성명
특허뉴스
2023 .05
고강도 기술탈취 방지대책 담은 개정 ‘부경법’·‘특허법’ 본격 시행... 징벌적 손해배상 5배로
특허뉴스
2024 .10
온라인게임 이용자의 게임이용시간에 따른 게임이용의 차이 분석: 삶의 만족도, 게임이용동기, 게임과몰입·중독 수준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