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방법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편의점 PB상품의 선택속성이 대학생 소비자의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8
외식 프랜차이즈 배달서비스 제공업체의 선택속성과 소비자 태도, 신뢰, 재구매 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프랜차이징 저널
2021 .11
중국인 소비자의 인식을 기준으로 막걸리의 선택속성이 고객만족도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2 .12
HMR 선택속성이 소비자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21 .01
편의점 PB상품 선택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지각된 품질의 매개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1
편의점 디저트 선택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11
IPA를 이용한 수돗물 정수기 선택속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23 .09
HMR에 대한 선택속성 지각이 만족과 추천의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전통 식품(장류) 편집매장內에서 선택 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연구: 프리미엄 마켓고객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9 .12
20대 소비자의 편의점 도시락 상품의 외재적 속성이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여도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20 .01
온라인몰 HMR 선택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유/구매 후 편의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1 .06
대학생들의 HMR 선택속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추구가치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8
가정편의식(HMR)의 선택속성과 만족, 재구매의도 간의구조적 관계연구: 프랜차이즈 편의점 소비자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HMR 선택속성이 태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신뢰의 조절역할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3
편의점 PB식품 선택속성이 지각된 가치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광주지역의 대학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9
A Study on HMR Selection Attributes and Health Values of College Students
산경연구논집
2020 .01
수제맥주 전문점의 소비자 감성적 선택속성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감각적 경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9 .01
중학생들의 편의점 PB상품 선택속성이 재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대충족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20 .01
편의점 도시락의 선택속성이 소비자 평가와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