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3. 연구모형과 가설
4. 실증분석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도시 요인이 도시정체성과 도시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21 .06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자산 및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관광레저학회 학술발표대회
2017 .06
호텔기업의 문화마케팅과 브랜드 자산 간의 감성지능의 조절효과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8 .06
문화도시 특성이 도시정체성과 도시브랜드 형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부천 문화도시를 중심으로
문화산업연구
2022 .12
A Study on the Impact of Cultural Contact Service on Brand Equity
유통과학연구
2020 .01
외식기업 문화마케팅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여성 소비자 쇼핑가치를 조절효과로
관광레저연구
2019 .08
항공사 문화마케팅이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20 .06
도시브랜드에서 브랜드 개성 및 자아 일치성이 도시태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7 .07
지역 베이커리 브랜드 자산이 지각된 가치, 브랜드 신뢰,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파파앤썬 by 랑콩뜨레를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4 .10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여행사 브랜드 자산이 지각된 가치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Distribution in Coworking Space: Exploring Brand Experience and Brand Image on Brand Equity through Brand Loyalty
유통과학연구
2024 .07
A strategic approach to self-branding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7 .01
외식브랜드의 확장속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혁신성의 조절효과
관광경영연구
2019 .01
The Relationship among Brand Personality, Brand Trust, Brand Attachment, and Purchase Intention : Focused on Mobile IT Devices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4
The Effects of Brand Personality of Mobile IT Devices on Brand Trust, Brand Attachment, and Purchase Intention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7 .08
지역축제 브랜드자산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태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6 .01
관광목적지 문화마케팅이 브랜드 자산, 장소애착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진흥연구
2020 .01
A Study on Brand Personality and Experience in Early Morning Delivery as a New Distribution Service
유통과학연구
2020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