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디지털화된 오리지널 보드게임 사용자의 의식 연구
Journal of Integrated Design Research
2017 .12
Enhancing User Involvement Studies Using a Scenario Co-build Approach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5 .02
UX디자인에서 시간축 기반의 사용자 조사 방법론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10
체험형 환경교육을 위한 보드게임 디자인 연구- 보드게임 디자인 가이드라인 분석을 중심으로 -
브랜드디자인학연구
2018 .01
한국 다문화가정 아동의 이중언어 교육을 위한 보드게임 디자인 개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24 .06
서비스디자인방법을 활용한 초등학생 안전 교육용 보드게임의 개발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17 .05
시나리오 기반 자율주행차 사용자 경험 디자인 콘셉트 제안
한국디자인포럼
2021 .01
보드게임의 시각 기호에 관한 고찰 - 피아제의 인지발달론 중 전조작기 2단계에 해당하는 연령층을 중심으로 -
일러스트레이션 포럼
2021 .12
보드게임 참여가 아동의 자아존중감과 행복감에 미치는 영향
한국여가레크리에이션학회지
2020 .03
초등학생 안전교육 보드게임의 사용성 검증을 위한 서비스 프로토타이핑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No Game for Young Men
게임제너레이션
2024 .10
독립운동을 활용한 초등학생용 보드게임 개발전략
한국기초조형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4 .11
IoT 기반 제품 개발을 위한 사용자 기반 시나리오 평가 방법에 관한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UX Design Scenario for Single-person Household
한국디자인학회 국제초대전도록
2021 .11
모바일 UX 디자인 교육을 위한 페이퍼 프로토타이핑 기법 도입 가능성 모색
조형미디어학
2015 .08
서비스디자인 도구를 활용한 어린이 탄소중립 교육용 보드게임 개발과 활용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23 .09
컨텍스츄얼 인쿼리 방법론을 기반으로 한 스마트 카 사용자 인터페이스 시나리오 제안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20 .02
UX 디자인 개발 과정에서 비주얼 인터랙션 모델링(VIM) 의 활용과 사례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5 .05
디자인 사고와 보드게임의 상관관계 분석
한국디자인포럼
2020 .01
visual Thinking 9
한국기초조형학회 작품집
202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