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성 소비자의 화장행동 분석을 통한 화장 맥락의 이해
소비문화연구
2015 .01
화장은 남성의 얼굴을 매력적으로 보이게 하는가?
한국심리학회지:일반
2019 .01
중국 여성의 화장에 대한 인식
인문사회 21
2019 .01
미취학 유아 화장품 사용 실태
인문사회 21
2021 .12
남성의 화장동기와 화장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심리학회지: 소비자·광고
2020 .01
북한의 주체미학과 화장문화(Make-up)에 관한 연구: 화장행태와 사회적 인식을 중심으로
평화학연구
2017 .09
초등 고학년 여학생의 화장품 사용과 가족 응집력, 학교생활 적응과의 관계
한국초등교육
2017 .01
대학생들의 공유서비스에 대한 소비 경험 및 소비 가치의 이해에 관한 질적 연구 : 내러티브 접근법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22 .12
화장시설 요금체계의 문제점과 개선 방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문제연구
2016 .12
The Use of Color Cosmetic Products by Female High School Students
융합정보논문지
2019 .01
[뷰티] 화장하는 어린이를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03
[뷰티] 공들여 화장해도 마음에 안드는 이유는?
넥스트 이코노미
2021 .03
소비자 내러티브를 활용한 브랜드 소비경험의 이해에 관한 질적연구 - 해석주의 관점에서의 내러티브 접근법을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20 .01
얼어붙은 소비 녹일 ‘P.T.S.D’
매경이코노미
2023 .06
분쟁의 소지가 있는 화장품법의 대체적해결방법으로서 ADR제도 -맞춤형화장품조제관리사 자격제도 중심으로-
중재연구
2021 .12
[특집] 당신의 화장품은 안전하다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2
감각의 갱신, 화장하는 인민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20 .12
중국소비자의 한국 화장품 브랜드 경험이 감성적 소비가치에 미치는 영향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16 .04
중국 ‘신소비(新消費)’ 현상의 특징과 평가
[KIEP] 북경사무소브리핑
2017 .09
외제차 소비 경험의 이해와 소비의 사회·문화적 의미에 관한 질적 연구
사회과학연구
2024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