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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부가가치 산업의 창업 활성화를 위한 한국이미지 제품의 브랜드화 사례 연구
한국창업학회지
2015 .01
시각주의 탐색 시스템을 위한 새로운 성능 평가 기법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7 .01
An Investigation into the Impact of Online Visual Communication on Consumer Brand Perception in Cause-related Marketing of Enterprises
인문사회 21
2023 .06
19대 대선 TV토론에 대한 방송뉴스 영상의 균형성, 진실성 연구 : 심층학습 기반 동영상 처리 알고리즘을 통한 후보자들의 등장빈도, 표정, 응시방향 분석
방송통신연구
2021 .04
An Exploratory Study on the Meaning of Visual Scaffolding in Teaching and Learning Contexts
Educational Technology International
2017 .01
초등 과학수업에서 학생들이 구성한 비주얼 씽킹의 유형 및 수업 효과
초등과학교육
2021 .01
HMR 패키지디자인의 시각적 요인이 브랜드 선호도, 브랜드 충성도,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대형마트 HMR 상품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8 .08
럭셔리브랜드경험이 럭셔리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이미지 및 브랜드애착의 인과적 역할
무역연구
2023 .02
The Effect of Brand Experience on Brand Love through Brand Trust, Satisfaction, and Identification: A Focus on Korean Cosmetic Brand Shops
무역연구
2019 .01
Exploring brand Emotional Components in Consumer-brand Relationships: The Moderating Effect of Brand Image and the Mediating Role of Brand Commitment
유통경영학회지
2024 .10
How Do Emotionally Attached Consumers Evaluate Co-branded Products(NPB Alliance)?: A Comparison between Brand Attitude and Brand Attachment
상품학연구
2019 .01
시각적 연구방법에 대한 인식론적·방법론적 고찰
교육인류학연구
2017 .01
글로벌 브랜드에서 소비자-브랜드 관계 변수들의 인과관계 및 조절변수들의 효과
유통과학연구
2017 .01
브랜드 지식이 지각된 브랜드 가치, 브랜드 만족도,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휴대폰을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1 .04
중국 시장에서 브랜드 경험이 브랜드 신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내와 해외 스포츠 패션브랜드 비교분석
Journal of China Studies
2019 .01
The Effect of Hotel Brand Image on the Attitude toward Brand Extension : Focusing on the Moderating Effect of Gender
서비스경영학회지
2018 .11
중국 내 한국 식품 기업의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관한 연구: 기업 이미지, 기업인지도, 브랜드 충성도의 매개효과 중심으로
기업경영리뷰
2018 .01
The Relationship Between Brand Anthropomorphism, Brand Love, and Brand Advocacy. Moderate Role of Self-brand Connection in Brand Distribution
유통과학연구
2023 .03
The Effects of Brand Equity on Consumer Attitude and Behavior : Food Market in Vietnam
유통과학연구
2018 .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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