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용과 충족 이론을 이용한 베트남 소비자의 라이브커머스 지속사용의도 연구
복식
2025 .02
A Study on Cross-border Online Shoppers for Fashion Products by Benefit Sought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16 .12
2020 해외 한식 소비자 조사
조사보고서
2020 .12
2024 해외 한식 소비자 조사 : 분석편
조사보고서
2025 .01
2019 해외 한식 소비자 조사
조사보고서
2020 .03
The Influence of Country Image, the Korean Wave, and Website Characteristics on Cross-Border Online Shopping Intentions for Korean Cosmetics: Focusing on US and Chinese Consumers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0 .12
The Effect of Consumers’ Perceived Relational Benefits on Trust,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in Fashion Live Commerce Channel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2 .06
The Effects of Using O2O Fashion Mobile Commerce on Consumers' Attitudes and Intentions ?Focused on the characteristics of consumers and O2O mobile commerce-
패션 비즈니스
2017 .07
패션 플랫폼의 네트워크 효과 활성화를 위한 소비자 기술수용 및 준비요인 분석
복식
2022 .10
중국 소비자의 화장품 체험이 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11
2022 해외 한식 소비자 조사 보고서 (분석편)
조사보고서
2023 .01
2021 해외 한식 소비자 조사 보고서 (분석편)
조사보고서
2021 .11
2023 해외 한식 소비자 조사 보고서 (분석편)
조사보고서
2024 .01
온라인 쇼핑 생방송 플랫폼의 특성이 중국 소비자의 제품만족도와 지속적 쇼핑 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1 .11
중국 중고거래 플랫폼 이용에 관한 연구 : 계획행동이론 및 플랫폼 특성을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23 .10
현직후보자의 선거 프로모션에 따른 기대일치와 기대가치가 현직효과에 미치는 영향 : 2014년 제주지역 6.4 지방선거를 중심으로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16 .12
한국에 대한 중국소비자의 태도가 한국산 화장품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5
Factors Influencing Purchase Intention for E-commerce Live Streaming: Orientation toward the Chinese 2030 Generation
생활과학연구논총
2021 .08
중국 온라인 패션 플랫폼에 관한 사례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9 .05
통합기술수용이론을 적용한 새벽배송 서비스의 지속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쇼핑가치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생활과학회지
2022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