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The Effect of Consumers’ Perceived Relational Benefits on Trust, Satisfaction, and Behavioral Intention in Fashion Live Commerce Channel
International Journal of Costume and Fashion
2022 .06
The Effects of Using O2O Fashion Mobile Commerce on Consumers' Attitudes and Intentions ?Focused on the characteristics of consumers and O2O mobile commerce-
패션 비즈니스
2017 .07
라이브 커머스 소비자의 자기참조와 심적 시뮬레이션에 대한 연구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4 .05
Factors Influencing Purchase Intention for E-commerce Live Streaming: Orientation toward the Chinese 2030 Generation
생활과학연구논총
2021 .08
라이브 커머스 스트리머 및 생방송 특성이 심적 시뮬레이션과 대리 체험에 미치는 영향
한국생활과학회지
2025 .02
패션 라이브 커머스 유형별 소비자 인식 비교: 텍스트 마이닝 적용
패션 비즈니스
2021 .01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의 행위지원성과 원천 특성이 지각된 쇼핑 가치와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Journal of The Korean Data Analysis Society
2021 .10
소셜커머스 상호작용과 브랜드 구매 의도 관계 연구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2 .05
라이브 스트리밍 커머스의 상호작용성이 사회적 실재감과 관계품질을 매개로 행동의도에 미치는 효과
복식
2021 .08
기대가치 이론을 적용한 소비자의 중국 해외직구 플랫폼 지속이용의도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 학술대회 자료집
2024 .06
가구 형태별 성인 여성의 전자상거래 식품 구매 실태
대한지역사회영양학회지
2020 .12
스트리밍 커머스의 융복합적 특성에 대한 고찰
한국생활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22 .05
e-Commerce 업계의 5가지 최신 트렌드와 전망
포장계
2019 .01
사회적 책임 관련 특성과 소비자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가정과삶의질연구
2016 .02
소비자의 환경적 관심과 유기농식품 소비행동 : 소비자의 지각된 시장영향력의 조절효과와 매개효과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17 .05
S-O-R 모델을 활용한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 지속 사용 의도에 대한 연구 : 소비자 감정의 다중 매개 효과 분석
가정과삶의질연구
2016 .08
베트남 젊은층의 한국산 화장품 구매성향 분석
한국지역사회생활과학회지
2020 .05
3D 가상 피팅 기술을 활용한 한국 패션제품에 대한 구매의도 - 베트남, 인도네시아, 태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
복식
2022 .04
The Pattern Analysis of Living Characteristics in Vietnamese Apartments Using Self-Organizing Map
한국주거학회 국제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The Pattern Analysis of Living Characteristics in Vietnamese Apartments Using Self-Organizing Map
한국주거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5 .04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