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楊炎坤 (城西大学大学院)
저널정보
동서대학교 일본연구센터 차세대 인문사회연구 차세대 인문사회연구 제20호
발행연도
2024.3
수록면
59 - 83 (25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本研究では、期待確信モデル(ECM)を理論的背景として、オンラインショッピングに関するレコメンデーションシステムの継続利用意向の形成メカニズムを明らかにした。第一部分では有用性の知覚に対する外生変数(功利的動機と快楽的動機)の関係を確認した。第二部分では、有用性の知覚がユーザーの認知的、情緒的満足度に及ぼす影響を検証した。有用性の知覚は認知的満足度と情緒的満足度、およびユーザーの継続利用意向に強い正の影響を与えることが明らかとなった。

목차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