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텍스트 유형이 중학생의 과학 텍스트 이해 및 기억에 미치는 영향
교육심리연구
2018 .12
독자의 텍스트-되기 고찰 -들뢰즈와 과타리의 『천 개의 고원』 10장 ‘어느 분자의 회상’을 토대로-
새국어교육
2023 .03
텍스트 의미망 분석을 통한 학습부진 학생의 읽기 교육 방안
청람어문교육
2019 .01
초등학교 4학년 학생들의 독서 감상문 분석 연구 - 텍스트 유형과 독후 반응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어문교육
2018 .01
국어 교과서와 대안 텍스트 활동
새국어교육
2020 .01
도구교과로서의 국어교육, 대상 텍스트 연구-정보텍스트와 문학텍스트의 문맥상 의미 이해 특징을 중심으로-
청람어문교육
2015 .01
고등학교 사회교과서 지리 영역 텍스트의 상호텍스트성 분석
사회과교육연구
2015 .01
학습독자의 문학 감상에서 상호텍스트적 맥락화 양상 연구 -고전소설 '구운몽'을 중심으로-
고전문학과 교육
2019 .01
환경텍스트에 대한 초등학생들의 정서적 반응
환경교육
2025 .03
텍스트 이해에 대한 멱함수 법칙의 시사
새국어교육
2016 .12
초등학생의 자료 활용 쓰기에서 자료 활용 양상과 텍스트 질의 관계
교원교육
2022 .09
텍스트 분석이 글쓰기에 미치는 효과 연구-대학교 1학년의 보고서 쓰기를 대상으로-
새국어교육
2019 .01
고등학생 텍스트와 전문가 텍스트의 어휘 특성 분석 연구
청람어문교육
2024 .01
가상 세계 텍스트의 읽기
한국초등교육
2021 .01
공연 텍스트(Performance Text) 창작과정 연구: 국제공동제작 프로젝트 『보더라인』의 상호텍스트성을 중심으로
예술교육연구
2021 .09
포스트-텍스트 : 알고리즘 시대의 텍스트 양식
언론정보연구
2018 .11
L1(중국어)과 L2(한국어)에 따른 동태적 복합양식 텍스트 읽기 양상 비교 -시선추적기법을 활용하여-
한국언어문화학
2024 .06
독자의 직시(deixis) 인식을 통한 동시 텍스트 이해 교육 방향
청람어문교육
2020 .01
독자의 텍스트 이해 공간 생성 고찰 -들뢰즈와 과타리의 유목적 전쟁기계 논의를 중심으로-
새국어교육
2022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