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f e-Service Quality and Consumers’ Need for Uniqueness on Cross-Border Online Shopping
한국산업경제학회 정기학술발표대회 초록집
2017 .05
온라인플랫폼 기반 소비자거래에서의 소비자문제 연구
정책연구보고서
2016 .12
중국 크로스보더 이커머스 플랫폼의 지속적 이용에 영향을 미치는 품질요인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23 .02
소비자기본법 10년, 소비자교육 평가와 전망
소비자문제연구
2017 .08
국경 간 전자상거래 구매특성의 Kano Model 적용에 따른 분류-한⋅중 소비자 비교를 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18 .01
베트남 소비자의 모바일 해외직구 이용행태에 관한 실증연구: 통합기술수용모델과 플로우 이론을 바탕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8 .04
Z세대 소비자의 소비자교육, 소비자의식, 소비자행동에 관한 연구
신산업경영저널
2021 .06
라이브커머스에서의 소비자 간 상호작용성이 쇼핑가치 지각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22 .04
소비자역량이 통신서비스에서의 소비자문제 경험과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노인과 비노인 소비자의 통신서비스 비교분석을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7 .12
국경 간 전자상거래에서의 소비자계약과 분쟁해결
소비자문제연구
2015 .08
고령사회 소비자정책의 방향: 소비자 소외를 중심으로
소비자문제연구
2019 .12
베이비붐 세대 소비자 피해에 관한 탐색적 연구 - 의사결정나무 분석기법을 중심으로 -
기업과혁신연구
2020 .03
모바일 앱을 이용한 다차원적 쇼핑동기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 감정, 이용만족의 매개효과
창조와 혁신
2021 .01
소비자역량, 소비자문제 · 피해경험, 소비여건의 소비자신뢰가 소비생활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자문제연구
2020 .08
한・중 소셜커머스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의 만족과 신뢰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 소셜커머스‘위메프’와 중국‘메이퇀왕’여행상품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9 .06
AHP기법을 활용한 T커머스 이용 및 구매 결정요인 분석 : T커머스, TV홈쇼핑, 인터넷쇼핑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11
크로스모델 광고에 대한 소비자 평가
상품학연구
2015 .01
Internet of Things 쇼핑에 대한 소비자 인식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20 .06
모바일 쇼핑에서의 소비자 문화적 혁신성 척도개발
대한경영학회지
2020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