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패션 매장의 언택트 구매환경에서 구매 프로세스 단계별 정보통신기술(ICT)활용 서비스에 대한 중요도와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1 .05
옴니채널 서비스 유형과 쇼핑 경험 개선에 관한 탐색적 사례 연구 - 국내 주요 유통3사(롯데, 신세계, 홈플러스)를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옴니채널 기반 서비스 기획을 위한 서비스청사진 시뮬레이션 툴킷 제안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6
옴니채널 통합, 인지된 가치, 옴니채널 쇼핑 습관이 지속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단-목적 사슬 이론을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08
패션 라이브 커머스 특성 중요도가 사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3 .06
옴니채널 서비스 특성이 실용적 ․ 쾌락적 쇼핑가치 지각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옴니채널의 상대적 이점에 기여하는 채널 통합 요인 탐색
기술혁신학회지
2022 .04
[발표] 패션 기업의 메타버스 마케팅 중요도와 효과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2 .05
[토론] 패션 기업의 메타버스 마케팅 중요도와 효과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2 .05
심리적 기질이 옴니채널 쇼핑 선호에 미치는 영향 연구: 외향성-내향성 및 다양성 추구 성향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이커머스의 새로운 변화와 대응방안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2 .04
Understanding the Customer Activity in Omni-channel Commerce: An Exploratory Analysis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8 .01
옴니채널의 가치인식과 브랜드 충성도: 혁신저항의 매개효과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9 .10
관광구매단계에서의 관광옴니채널 선택요인, 만족도, 구매의도 등에 관한 영향관계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특허동향] 옴니채널 등 온·오프라인 융합 전자상거래 특허출원 급증
특허뉴스
2021 .11
패션 쇼핑성향 유형별 모바일 커머스 특성 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15 .06
옴니채널 혁신과 문화융합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롯데하이마트 사례를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0 .11
빅 데이터 분석 기법을 이용한 노인의 주기별 옴니서비스 지원시스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Z세대의 사회적 기업 패션제품 구매의도 연구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2 .02
옴니채널에서 식품쇼핑의 사용자 경험 디자인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