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1. 서론 2. 본론 3. 결론 및 논의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옴니채널 서비스 유형과 쇼핑 경험 개선에 관한 탐색적 사례 연구 - 국내 주요 유통3사(롯데, 신세계, 홈플러스)를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옴니채널의 가치인식과 브랜드 충성도: 혁신저항의 매개효과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9 .10
옴니채널 기반 서비스 기획을 위한 서비스청사진 시뮬레이션 툴킷 제안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6
Understanding the Customer Activity in Omni-channel Commerce: An Exploratory Analysis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8 .01
이커머스의 새로운 변화와 대응방안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2 .04
옴니채널 통합, 인지된 가치, 옴니채널 쇼핑 습관이 지속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단-목적 사슬 이론을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08
심리적 기질이 옴니채널 쇼핑 선호에 미치는 영향 연구: 외향성-내향성 및 다양성 추구 성향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옴니채널 서비스 특성이 실용적 ․ 쾌락적 쇼핑가치 지각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미용산업의 옴니채널과 소비자행동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10
옴니채널에서 식품쇼핑의 사용자 경험 디자인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패션기업의 옴니채널 서비스 유형 중요도와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4 .05
빅 데이터 분석 기법을 이용한 노인의 주기별 옴니서비스 지원시스템
한국콘텐츠학회 종합학술대회 논문집
2016 .05
옴니채널의 상대적 이점에 기여하는 채널 통합 요인 탐색
기술혁신학회지
2022 .04
중소․ 소상공인을 위한 모바일 스마트커머스 및 O2O 유통비즈니스모델 융합 연구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16 .01
사용자혁신 및 고객과의 협력이 기업의 혁신성과에 미치는 영향
기술혁신학회지
2021 .04
기업의 문화마케팅 활동이 긍정적 감정을 통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학회논문지
2019 .01
1990년대 이후 국가혁신체제의 한·중 비교를 통한 관점의 국내 문화콘텐츠 발전 방안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0 .07
고성장기업의 혁신활동 및 혁신성과에 관한 연구 : 국내 제조기업을 대상으로
한국혁신학회지
2022 .05
공동혁신과 융합을 위한 개념적 프레임워크 및 플랫폼 설계
디지털융복합연구
2015 .01
고성장기업의 기술혁신활동 특성에 대한 연구
기술혁신학회지
2019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