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옴니채널 서비스 특성이 실용적 ․ 쾌락적 쇼핑가치 지각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옴니채널에서 식품쇼핑의 사용자 경험 디자인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옴니채널 서비스 유형과 쇼핑 경험 개선에 관한 탐색적 사례 연구 - 국내 주요 유통3사(롯데, 신세계, 홈플러스)를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이커머스의 새로운 변화와 대응방안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2 .04
모바일 쇼핑성향과 정보탐색이 쇼핑몰의 만족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패션의류를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옴니채널 통합, 인지된 가치, 옴니채널 쇼핑 습관이 지속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단-목적 사슬 이론을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08
옴니채널 기반 서비스 기획을 위한 서비스청사진 시뮬레이션 툴킷 제안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6
옴니채널의 가치인식과 브랜드 충성도: 혁신저항의 매개효과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9 .10
집단지성과 예측 불가능성을 활용한 유희적 모바일 쇼핑 서비스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옴니채널의 상대적 이점에 기여하는 채널 통합 요인 탐색
기술혁신학회지
2022 .04
Understanding the Customer Activity in Omni-channel Commerce: An Exploratory Analysis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8 .01
쇼핑객의 크로스 채널 쇼핑행동 속성간 구조적 관계 연구: 쇼루밍과 웹루밍의 조절효과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05
패션기업의 옴니채널 서비스 유형 중요도와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4 .05
멀티채널 환경에서 스마트폰 구매시 소비자의 채널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쇼핑성향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모바일 쇼핑상황의 음성 정보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TV홈쇼핑과 데이터홈쇼핑 이용자의 실시간방송 및 자막정보 인식과 몰입, 구매의도 차이에 대한 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4 .06
옴니채널 혁신과 문화융합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롯데하이마트 사례를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0 .11
모바일 쇼핑 과정 기반의 AR/VR 모바일 쇼핑 고객 여정 탐색 및 비교 -신발 구매 중심으로-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TV홈쇼핑과 스마트 미디어 재구매 의도의 관계 요인 분석 연구 : 관계결속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8 .08
포스트 코로나 시대 디지털 소비와 인구사회학적 및 성격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온라인 쇼핑과 TV홈쇼핑을 중심으로
커뮤니케이션학 연구
2024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