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심리적 기질이 옴니채널 쇼핑 선호에 미치는 영향 연구: 외향성-내향성 및 다양성 추구 성향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옴니채널 서비스 특성이 실용적 ․ 쾌락적 쇼핑가치 지각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옴니채널 서비스 유형과 쇼핑 경험 개선에 관한 탐색적 사례 연구 - 국내 주요 유통3사(롯데, 신세계, 홈플러스)를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이커머스의 새로운 변화와 대응방안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2 .04
Understanding the Customer Activity in Omni-channel Commerce: An Exploratory Analysis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18 .01
옴니채널의 상대적 이점에 기여하는 채널 통합 요인 탐색
기술혁신학회지
2022 .04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는 소비자 특성이 옴니채널 전략에 미치는 영향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7 .01
옴니채널 기반 서비스 기획을 위한 서비스청사진 시뮬레이션 툴킷 제안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6
옴니채널의 가치인식과 브랜드 충성도: 혁신저항의 매개효과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9 .10
옴니채널 통합, 인지된 가치, 옴니채널 쇼핑 습관이 지속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단-목적 사슬 이론을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08
모바일 쇼핑상황의 음성 정보가 구매행동에 미치는 영향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6 .01
[부천시] 2018 누수방지 사업보고서
국립중앙도서관 연계자료
2019 .01
옴니채널 혁신과 문화융합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롯데하이마트 사례를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0 .11
멀티채널 환경에서 스마트폰 구매시 소비자의 채널선택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 소비자의 쇼핑성향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20 .01
관광구매단계에서의 관광옴니채널 선택요인, 만족도, 구매의도 등에 관한 영향관계 분석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집단지성과 예측 불가능성을 활용한 유희적 모바일 쇼핑 서비스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18 .01
쇼핑객의 크로스 채널 쇼핑행동 속성간 구조적 관계 연구: 쇼루밍과 웹루밍의 조절효과
차세대융합기술학회논문지
2022 .05
패션기업의 옴니채널 서비스 유형 중요도와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4 .05
사용자 컨텍스트(context)를 고려한 쇼핑 어플리케이션 디자인연구 - 기내 엔터테인먼트(In-flight entertainment)시스템을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5 .01
스포츠 웨어 소비자의 쇼핑 가치에 따른 고객 경험 인식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