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옴니채널의 상대적 이점에 기여하는 채널 통합 요인 탐색
기술혁신학회지
2022 .04
이커머스의 새로운 변화와 대응방안
한국지식정보기술학회 논문지
2022 .04
옴니채널 서비스 유형과 쇼핑 경험 개선에 관한 탐색적 사례 연구 - 국내 주요 유통3사(롯데, 신세계, 홈플러스)를 중심으로 -
디자인융복합연구(구.인포디자인이슈)
2016 .01
옴니채널에서 식품쇼핑의 사용자 경험 디자인 연구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심리적 기질이 옴니채널 쇼핑 선호에 미치는 영향 연구: 외향성-내향성 및 다양성 추구 성향을 중심으로
디지털융복합연구
2016 .01
옴니채널의 가치인식과 브랜드 충성도: 혁신저항의 매개효과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19 .10
옴니채널 혁신과 문화융합에 관한 탐색적 연구 : 롯데하이마트 사례를 중심으로
문화와융합
2020 .11
오프라인-온라인 멀티채널 상황에서 불확실성, 전환비용, 오프라인 신뢰 및 개인의 부정감정이 사용자 지속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5
옴니채널 기반 서비스 기획을 위한 서비스청사진 시뮬레이션 툴킷 제안
한국과학예술융합학회
2022 .06
옴니채널 서비스 특성이 실용적 ․ 쾌락적 쇼핑가치 지각과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디지털융복합연구
2017 .01
멀티채널 쇼핑상황에서 신뢰, 불확실성, 거래비용 및 뉴로티시즘이 지속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감성과학
2016 .12
패션기업의 옴니채널 서비스 유형 중요도와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가정과삶의질학회 학술발표대회 자료집
2024 .05
자동차 오프라인 매장에서의 효율적인 제품 학습 방안에 관한 연구
한국HCI학회 학술대회
2023 .02
온라인 쇼핑을 이용하는 소비자 특성이 옴니채널 전략에 미치는 영향
대한안전경영과학회지
2017 .01
미용산업의 옴니채널과 소비자행동
한국융합학회논문지
2021 .10
옴니채널 통합, 인지된 가치, 옴니채널 쇼핑 습관이 지속이용 의도에 미치는 영향: 수단-목적 사슬 이론을 중심으로
비즈니스융복합연구
2024 .08
인터넷쇼핑 환경에서 고객경험의 영향변수와 결과변수에 관한 연구
예술인문사회 융합 멀티미디어 논문지
2017 .07
How do Physical Stores Survive in the Market: An Investigation into Consumer Switching Behavior from the Online to the Offline Channel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22 .01
[특허동향] 옴니채널 등 온·오프라인 융합 전자상거래 특허출원 급증
특허뉴스
2021 .11
구전효과를 위한 O2O 기반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방법 : 사례분석을 중심으로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2015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