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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ABSTRACT
1.서론
2.시험 장치 및 엔진
3.가변 밸브 타이밍을 위한 기초 유동실험
4.가변 밸브 타이밍에 대한 시뮬레이션
5.결론
참고문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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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IV에 의한 4밸브 가솔린기관의 흡기포트 형상에 따른 정상유동 해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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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안전학회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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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9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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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6 .06
[디젤엔진부문] 디젤 엔진의 포트 유동 시험 모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1 .11
밸브 각이 큰 나선형 포트 엔진의 실린더 내 흡입 유동 특성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11
스월 및 연소실 형상에 의한 정상유동특성에 관한 연구
한국생산제조학회지
2006 .08
나선형 포트를 적용한 광각엔진에서 실린더 내 흡입 유동 특성
대한기계학회 논문집 B권
2008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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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7 .06
PIV를 이용한 실린더 내 유동 측정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2 .05
블록 핀 부착 백브를 사용한 엔진연소실내 정상유동 특성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1997 .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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